맛집/서울&경기

제레미20, 스타필드 고양에서 가성비 좋은 딤섬을 맛보다!

Roy 2023. 2. 21. 07:50
반응형

제리미20 스타필드 고양점

가성비 좋은 딤섬집

스타필드 고양에서 쇼핑하다가 찾은 홍콩 스트리트 스타일 딤섬 맛집!

 

주말 마다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스타필드 고양점! 즐겁게 쇼핑을 하다가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서 스타필드 고양점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 제레미20에 다녀왔습니다.

제레미20 스타필드 고양점의 인테리어는 홍콩의 스트리트에서 만나 볼 수 있을 법한 딤섬점의 분위기를 매우 잘 살려 놓았는데요, 특히, 형형색색의 화려한 조명들이 더욱 홍콩 스트리트 같은 분위기를 주었던 것 같아요. 무언가 홍콩 란콰이펑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딤섬집 느낌🥟 

그리고, 쇼핑센터 푸드코트에 위치한 식당이지만, 전체적으로 다른 푸드코트 내 음식점들과 어느 정도 구분되어 있었고, 창가 옆이어서 무언가 덜 붐비고, 덜 답답한 느낌이 들었던 점도 좋았어요💚

제레미20의 대표적인 메뉴는 물론 딤섬인데요, 다른 유명한 딤섬 체인들에 비해서 가격이 꽤나 저렴한 편 입니다. 딤섬 외에도 우육탕면을 비롯한 다양한 면류의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쇼핑센터 푸드센터에 위치한 음식점인 만큼(?!) 전체적으로 가격이 괜찮은 편 이었습니다.

저희는 두 명이서, 우육면 1개, 탄탄면 1개, 소룡포 1개, 하가우 1개를 주문해서, 총 가격이 34,900원 이었어요. 다른 딤섬집들에 비해 가격이 괜찮은 편인 것 같죠?!

우육면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중국 음식 중 하나인데요, 대만 생활 중에 특히 많이 먹었던 음식 입니다. 쫄깃한 면과 깊은 맛과 향을 가지고 있는 육수가 입 안 가득 들어오면 정말 끝내주는 느낌이 들죠. 또, 우육면에 들어가 있는 고기는 육질이 부드러워 씹는 맛이 정말 감동적이죠.

 

제레미20의 우육면은 이렇게 감동적일 정도로 맛있지는 않았지만, 가격에 비하면 꽤나 만족스러운 수준 이었어요.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 있습니다!"

 

탄탄면의 경우, 약간 마라탕 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마라탕 맛을 기대하고 먹는다면 🆗, 전통 탄탄면 맛을 기대하고 먹는다면 약간 실망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전통 탄탄면 맛을 기대하고 먹었기 때문에 약간 실망 🤫

얇고 반투명한 밀가루로 만든 투명한 껍질 안에 새우가 들어가 있던 하가우는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약간 심심한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간장에 찍어 먹으니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룡포(샤오롱바오)도 껍질이 조금 두꺼운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가격에 비하면 괜찮은 느낌 이었어요.

 

결론적으로, 굳이 제레미20을 방문하기 위해서 스타필드 고양점에 가는 건 아니지만, 스타필드 고양점에 간다면 한번 쯤 들려보기에 괜찮은 딤섬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