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상수동에서 느끼는 맛있는 인도음식, 웃사브!

Roy 2023. 2. 22. 07:50
반응형

웃사브

상수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인도음식점

무언가 인도스러우면서도 인도스럽지 않은 분위기의 인도 음식 맛집💚

 

상수동에 위치한 웃사브는 제가 한국에서 몇 년 째 가장 좋아하는 인도음식점 중 하나 입니다. 맛도 괜찮지만, 깔끔하면서도 푸르른 식물들로 가득 찬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드는 곳 입니다. 

내부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어서, 대학교 때는 여기서 소개팅을 몇 번 하기도 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개별 메뉴들의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기는 하지만, 인당 27,500원인 세트메뉴는 가성비가 꽤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우선 샐러드와 인도식 요거트가 에피타이저로 나옵니다. 샐러드는 별도 특별할 건 없는 맛 이었구요 😅 요거트는 인도식 요거트 특유의 진한 크림 같은 질감과 산뜻한 신맛이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다만, 요거트에 견과류 정도가 추가로 토핑 되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무언가 중국에서 먹어 봤던 신장식 요거트랑 맛이나 스타일이 비슷한 거 같았어요.

 

샐러드와 요거트 다음으로 나온 인도식 만두도 무언가 중국식 튀김만두와 비슷한 느낌 이었어요. 다녀온지 조금 되어서 맛이 잘 기억 안나는 것을 보면 무언가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

인도요리하면 역시 커리죠! 2인 세트메뉴를 시키면 커리를 2개 고를 수 있었는데요, 버터 치킨 커리가 진짜 맛있었어요. 인도 커리는 우리에게 익숙한 일식 커리랑은 차이가 많이 나고, 특이한 향도 많이 나서 싫어하는 분들도 종종 봤는데요, 버터 치킨 커리 만큼은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웃사브의 버터 치킨 커리도 짭쪼름한 치킨이랑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었어요 💚

 

이렇게 맛있는 커리에 난을 찍어 먹으면 입 안에 맛있는 풍미가 한 가득 😋

 

여기에 탄두리 치킨도 나왔는데, 사진을 깜박하고 찍지 못했어요. 탄두리 치킨은 조금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만족도가 별로 였는데, 왜 사진도 안찍고 급하게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

 

+ 마무리는 인도식 아이스크림으로! 전체적으로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 구성이었는데,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를 하니 무언가 상큼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

 

상수동에서 인도 음식이 땡긴다면, 웃사브를 추천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