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중국 이야기

#샤오미는 휴대폰만 있는 것이 아니다, 저가 프리미엄 텔레비전(TV)도 있다.

Roy 2014. 8. 10. 10:39
반응형


 요즘 우리에게 저가 프리미엄 휴대폰으로 유명한 샤오미는 휴대폰 뿐만 아니라, 저가 프리미엄텔레비전(TV)도 이곳 중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텔레비전도 아주 매력적인 성능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샤오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품을 살펴보니, '어떻게 이런 제품을 이 가격에 판매할 수 있지?' 라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4K에 LG액정패널을 사용하고 있으며, 3D기능이 되는 이 텔레비전의 가격은 중국돈으로 단돈 3999RMB (한화 170원 환율 기준 68만원 수준) 입니다. 정말 놀라운 가격 경쟁력 아닌가요?

 물론, 스마트TV 기능도 있습니다. 3D 4K 스마트 텔레비전 인거죠!



 디자인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쁘지 않은 수준이 아니라,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두께도 15.5mm 슬림형 입니다.



 이곳에는 샤오미TV 말고도, 샤오미TV 보다 더 저가로 판매되는 LETV도 있습니다. 물론 LETV도 작은 회사에서 만드는 그저 그런 TV는 아닙니다. 무려 '호날두' 를 모델로 쓰고 있는 회사의 제품이죠.


 요즘 TV를 한 대 사서 쓰다가 떠날 때 다시 팔고 갈까 고민중 입니다. 한국이라면 자취생 신분에 비싼 가격에 엄두도 못냈겠지만, 여기선 49인치의 프리미엄 성능의 제품이 저 정도 가격이니 30인치대 정도 TV는 정말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죠. 그러다보니 자꾸 욕심이 생기네요.


(사진출처 : 샤오미 홈페이지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