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북경 맛집

북경(베이징) 오도구(우다코) 피자 맛집, 슈가 샥 (sugar shack)

Roy 2015. 3. 6. 17:24
반응형


 오늘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어서 도미노피자에서 방문구매를 했다. 방문구매를 하니 무려 40% 할인!!! 아무튼, 도미노피자를 먹다보니 북경 (베이징) 오도구 (우다코)에서 친구들과 먹던 슈가 샥 (sugar shack) 피자가 생각났다.


 정말이다. 오늘 블로그에 글 쓸게 없어서 억지로 생각해낸 거 절대 아니고, 정말 갑자기 그 맛이 그리웠다!




 위치는 오도구역 (우다코역) 인근 브릿지 카페쪽 지하에 있다. 새벽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월드컵 경기도 이곳에서 한경기 정도 봤었다.




 외국인, 특히 서양인 손님들이 많이 찾는 식당 중 한 곳이다. 그만큼 맛이 서양식이다. 피자니까 당연히 양식이지 할 수도 있겠지만, 한국에도 정통 양식이 있고, 한국인 입맛에 맞게 변형된 양식도 있지 않는가...? 내 느낌에 이곳 피자는 정말 미국식 피자다! 이태리 피자말고, 약간 코스트코 피자 느낌나는 그런 미국식 피자.




 가격은 인당 60~70 RMB 정도 잡으면 될 것 같다. 점심시간엔 인당 55RMB 수준을 지불하면 피자를 무한대로 먹을수 있는 런치메뉴도 있다. 단, 이 경우 먹을 수 있는 피자는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등 기본적인 4개 메뉴로 한정된다.




 가장 큰 사이즈로 시키면 정말 코스트코 피자 한판 만큼 크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짭짤하니 맛있었는데...




 사이드메뉴도 괜찮았다. 피자만큼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피자에 곁들여서 먹기에 괜찮은 수준이었다.



 오늘 점심에 피자 사먹었는데, 피자 관련 글 쓰려니 또 피자가 먹고 싶다. 하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