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고양시 일산 비비하우스 (BB HAUS), 화려한 색감의 카페

Roy 2023. 11. 4. 19:16
반응형

고양시 일산 비비하우스 (BB HAUS)

화려한 색감의 카페, 사진 맛집 📸👍

주차장 들어서는 순간 부터, 관리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졌던 곳 👏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크고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비비하우스도 그런 카페 중에 한 곳 입니다. 그리고, 이 카페의 가장 큰 특징은 '핑키핑키'한 화려한 색감입니다. 

 

사실, 외관은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본 것 보다 못한 느낌이라서 (화려한 인형의 집 같은 느낌을 기대했는데, 통유리창 부분을 제외하곤 외관이 약간 컨테이너 재질 😅) 조금 실망했는데, 인테리어는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인스타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음료 색깔도 매우 다양하고 화려한 편입니다. 저는 매우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방문 했기 때문에 음식은 시키지 않았지만, 파스타 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음료나 음식 모두 가격은 조금 있는 편 이었어요. 

 

 

다양한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디저트류는 음료만큼 특색있어 보이진 않았어요😅

 

저는 '이왕 화려한 색감의 음료 시킬 거, 가장 화려해 보이는 거 시키자'라는 마음으로 비비 마카롱라떼랑 그라데이션이라는 음료를 시켰는데요, 메뉴판 속 사진과 진짜 비슷하게 나왔어요! 솔직히 말해서 음료 맛은 그렇게 뛰어나지 않았지만, 무언가 비쥬얼이 맛을 조금 더 배가 시켜주는 느낌이었어요.

 

음료가 나오기 전에 매장 이곳 저곳을 둘러다녀 봤는데요, 정말 "핑키핑키"하고 화려해서, 인형의 집에 온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외관은 조금 실망했는데, 실내는 완전 대만족!). 그래서, BB가 바비(Barbie) 인형의 약자인가 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는데, 실제는 beyond the brightness의 약자라고 하더라구요. 

 

좌석간 간격이 넓고, 창가쪽 자리는 따뜻한 햇빛도 비추고, 소파도 매우 아늑한 느낌이어서, 편안하게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매우 좋은 환경이었어요. 그래서, 랩탑 등으로 영화를 보고 있는 커플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래서 그런지 창가쪽 자리는 잘 안나더라구요!)

 

2층도 있었는데, 주말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2층 좌석들은 상대적으로 매우 널널한 상황 이었어요. 아무래도 1층 창가쪽 자리가 칼라풀한 통창을 통해 햇빛도 따뜻하게 잘 들어오고, 좌석도 편해서 완전 로얄석이라 그런 거 같아요. 같은 돈 낼거면, 이왕이면 좋은 자리에?!

 

 

종합적으로,

외관은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본 것 보단 조금 별로여서 약간 실망,

음료는 맛은 그냥 그랬지만, 비쥬얼이 훌륭 (사진찍어서 인스타 스토리에 올리기에 좋았으...!),

실내 디자인은 완전히 강추! 특히, 1층 창가석은 정말 훌륭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