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5월 마지막주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제시카 2위 서현 등

Roy 2015. 6. 1. 19:52
반응형


 오늘 오전에는 한국 남자 연예인의 중국 바이두 5월 마지막주 인기순위를 확인했으니, 저녁에는 한국 여자 연예인 순위를 확인해 보자!


 중국 바이두 5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2위 김종국, 3위 샤이니 태민 등



 중국 바이두 5월 마지막주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를 2단어로 정리해 보자면, '소녀시대와 아역배우' 인 것 같다.



 1위는 소녀시대의 전멤버 제시카 이다. 확실히 최근 제시카가 중화권 시장을 잘 공략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2위는 소녀시내의 막내 서현이고, 3위는 아역배우 김소현 이다.


 4위는 '런닝맨'의 송지효 이다. '런닝맨' 멤버들은 남녀 전멤버가 모두 중화권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다. 한국과 조금 다른 건 한국에선 유재석이 최고로 인기가 많은데, 중국에선 유재석보단 능력자 김종국과 기린 이광수가 인기가 더 많은 느낌이라는 거?


 5위는 역시 대세 아역배우 중 한명인 김유정이다.



 6위도 역시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이다. 그리고 8위도 소녀시대 멤버인 윤아! 매번 소녀시대 멤버들끼리 엎치락 뒤치락 하면서 top10 에 위치해 있는 것 같다.


 7위는 제시카의 동생이자 f(x)의 멤버인 크리스탈이다. 9위는 한류드라마 여러편에 출연했던 박신혜, 10위는 연기자 박세영이다.



 참고로 지금 현재 진행중인 이번주 인기 순위는 1위 제시카, 2위 송지효, 3위 티파니, 4위 서현, 5위 김소현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