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5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2위 김종국, 3위 샤이니 태민 등

Roy 2015. 6. 1. 08:01
반응형


 5월도 지나갔다. 오늘부턴 6월 이다.


 5월이 마무리 된 기념으로 중국 최대 검색포탈 바이두에서 제공하는 바이두백과의 한국 남자 연예인 5월 마지막주 인기순위를 확인해 보았다.


 두구 두구...




 10위는 박시후다. 지난 5월 2째주 순위에서는 3위까지 올라 갔었는데 이번주는 10위로 떨어졌다. 하지만 여전히 top10의 자리는 지켰다.


 9위는 EXO 도경수(DO) 이다. 8위는 도경수와 '괜찮아, 사랑이야'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던 '런닝맨'의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7위는 EXO의 카이, 6위는 인피니트의 엘이다.




 5위는 작년부터 꾸준히 중화권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주원, 4위는 역시 EXO의 멤버인 세훈이다. 중국내 EXO 멤버별 인기 순위를 보면, 대부부의 순위에서 세훈이 가장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것 같다.


 3위는 최근 신규앨범이 발매 된 샤이니의 태민이다. 2위는 '런닝맨'의 김종국 이다. 중화권 최고스타 김수현과 최근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고 있는 것이 플러스 요인이 되었는지 원래도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엔 최상위권을 몇주 간 계속 유지하고 있다.


 1위는 여전히 김수현이다.




 김수현의 인기 덕분인지, 아니면 워낙 초호화 캐스팅이어서 그런건지, 김수현의 신작 '프로듀사'도 금일의 드라마 인기순위 2위에 자리해 있다.




 그리고 프로듀사의 주요 출연진 소개란을 보면, 우리나라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순인데 반해, 중국 바이두는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순이다.


 연기도 잘하는 김수현이기에 중화권 인기는 상당기간 지속될 것 같은 느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