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피부, 미용 & 패션

남성용 BB크림 - 마몽드 SUN BB, DARK BEIGE

Roy 2014. 10. 6. 12:14
반응형



 저는 한국에서부터 선크림 대용으로 BB크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한국에서는 닥터자르트 BB크림을 사용했었는데, 중국 왓슨에서는 닥터자르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아서 마몽드 매장에서 '마몽드 SUN BB, DARK BEIGE'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중국에선 화장품도 짝퉁이 많아서 유명한 매장이 아니면 마음 놓고 제품을 살 수가 없습니다.


 가격은 중국에서 150RMB (한화 25000원 수준) 이었으니까, 한국에선 조금 더 저렴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한국 화장품들은 보통 한국이 중국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원래 닥터자르트 BB크림 애용자 였는데, 마몽드 제품도 써보니, BB크림을 바른 후에도 안바른 것처럼 피부톤이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것이 참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실 많은 남자들이 BB크림을 사용하고는 있지만, 누군가가 '너 BB크림 발랐어?' 라고 물어보면 당황스러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상황에서 사용한 티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것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마몽드 남성용 제품 중에 조금더 밝고 화이트한 느낌을 주는 BB크림도 있었는데, 저 같은 경우 피부가 검은편이라 그 제품은 테스트해보니 '나 BB크림 발랐다!' 라고 광고하고 다니는 느낌이 들 것 같았습니다.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서 제품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가꿔주는 것 외에도, 끈적거리는 느낌이 없다는 것이 이 제품의 또다른 장점인 것 같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바르고 나면 이물감도 많이 느껴지고, 끈적거리는 느낌이 큰 경우도 많은데, 이 제품은 상당히 산뜻합니다.


 무언가 한국으로 돌아가면 계속해서 이 제품을 써야할지, 닥터자르트 제품을 다시 써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닥터자르트 남성용 BB크림도 약 2~3년간 계속해서 써왔을 정도로 상당히 만족했는데, 이 제품도 그만큼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