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피부, 미용 & 패션

에비앙 미스트 사용후기 - 중국 북경에서 건조함과 전쟁중!

Roy 2014. 9. 5. 13:03
반응형


 중국 북경 (베이징)은 정말 건조합니다! 그래서 한국에선 '남자가 무슨 미스트야' 라고 생각했던 저도 '미스트'를 필수품처럼 사용하게 된지 벌써 몇 달이 되었습니다.


 중국 왓슨에 처음 미스트를 구매하러 갔을 때 제가 아는 브랜드가 '에비앙' 밖에 없어서 '에비앙 미스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에비앙'도 먹는 물 브랜드로만 알았고, 미스트도 판매하는지는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믿을만한 브랜드니까 괜찮겠지!' 하는 생각으로 첫 구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에는 중국 백화점 지하매장에서 300ml+50ml 세트를 69RMB(한화 12,000원 수준)에 할인 판매하고 있어서 얼른 사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에비앙 미스트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에비앙' 이라는 상표밑에 'NATURAL MINERAL WATER' 라고 쓰여있는 것처럼, 정말 어떤 향도 없이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입니다. 피부에 안맞는 화장품 쓰거나 독한 화장품 쓰면 금방 얼굴에 뭐가 잘 나는 편인데, 에비앙 미스트는 정말 자극없이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제 생산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2014년 9월에 구매한 에비앙 미스트의 유통기한이 2017년인걸로 보아서 유통기한 지날까봐 걱정은 안하고 써도 될 것 같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분사력도 상당히 좋습니다. 손등에 살짝 한번 눌렀는데도 이만큼이나 뿌려져 나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자극적인 느낌이나 향 없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