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대학로 베트남 식당 뎁짜이, 국물이 끝내줘요~

Roy 2022. 2. 2. 13:56
반응형

대학로 베트남 식당 뎁짜이

베트남 쉐프가 요리하는 곳

베트남 쌀국수의 국물이 끝내줘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고,

주차장은 별도로 없습니다 😭

오랜만에 낙산공원으로 산책 갔다가, 베트남 식당 뎁짜이에 다녀왔어요.

사실은, 베트남 식당 뎁짜이에 간 김에 낙산공원도 다녀왔어요 🤣🤣🤣 호주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후에 그리운 음식들 중에 하나가 베트남 쌀국수 였습니다. 호주에는 워낙 동남아 이민자들도 많기 때문에, 현지의 맛이 살아있는 태국이나 베트남 음식들도 쉽게 맛 볼 수 있었는데, 한국 오니까 본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음식점들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구글링을 나름 열심히 했고, 대학로에 위치한 베트남 식당 뎁짜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곳으로 현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란 평이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대만족 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프로 입니다!

음식도 진짜 맛있었고,

인테리어도 베트남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지저분한 건 아닌데) 위생상태가 백프로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식탁도 약간 끈적였고...😅

기본 쌀국수는 9천 원 이었는데, 국물이 진짜 끝내줬어요. 지금까지 제가 국내외에서 먹어 본 쌀국수 중 국물 만큼은 정말 탑3안에 들었어요👍 깔끔하니 담백하고 시원했어요! 

면은 직접 뽑는다고 하는데, 부드럽다기 보다는 약간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일인당 쌀국수 하나씩 시키면 추가로 면 리필도 해주고, 서비스가 좋더라구요.

7천 원짜리 닭봉튀김도 먹었는데요, 원래 여섯 조각 주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 찍는 걸 깜박하고 먼저 먹어 버리고 말았어요 🤣🤣🤣 두 조각 먹고 나서야 제가 블로그용 사진을 안찍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진짜로 사진 찍는 것도 잊어버릴 만큼 냄새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정말 바삭하게 잘 구웠더라구요💙

 

정말로 오랜만에 만족하면서 베트남 음식 먹었구요, 그래서 재방문의사 백프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