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 리드콤 한식당 '좋은날'

Roy 2018. 4. 21. 18:02
반응형



이스트우드, 스트라스필드, 리드콤 등이 시드니 지역에 위치한 큰 한인타운들 인데요, 이 중 이스트우드와 스트라스필드에 있는 한식당들은 웬만하면 다 가봐서(!) 요즘엔 리드콤에 위치한 한식당들을 찾아 다니고 있어요ㅋ +시드니 지역 한식당 도장깨기!?ㅋㅋㅋ





개인적으론 스트라스필드의 한식당들이 이스트우드에 위치한 한식당들 보다 제 입맛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이스트우드엔 차이나타운도 함께 있어서 그런건지, 약간 음식의 맛들이 중국인들 입맛에 맞춰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 느낌입니다ㅋ 제 주위에 보면 이스트우드 한식당들을 더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ㅎ)


리드콤 식당들은 아직 알아가고 있는 중인데요, 어제는 '좋은날' 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어요ㅎ 금요일 저녁이라 어디든 손님들로 붐비긴 했지만, 특히 붐비고 있어서 들어간 식당이예요ㅎ




반찬은 4가지가 나왔는데요, 오뎅볶음이 진짜 맛있었어요ㅎ 매콤한 떡볶이 양념을 사용해서 조리한 듯한 느낌이 났는데요, 진짜 맛있어서 2번이나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ㅋㅋㅋ +다른 반찬들은 그냥 무난한 수준이었어욤ㅎ




닭똥집튀김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쫄깃 쫄깃하니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같이 갔던 친구의 표현을 빌리자면 '참기름을 들이 붙은 거 같은 맛' 이었습니다ㅋㅋㅋ




같이 간 친구가 주문했던 육개장. (외국인 이었던) 친구는 국물이 많이 안뜨거워서 좋다고 하기는 했는데, 제가 먹기엔 '육개장 치고 조금 많이 미지근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고등어자반구이+된장찌개' 세트ㅎ 오랜만에 고등어구이 먹으니까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욤ㅎ 된장찌개는 고기집에서 먹는 된장찌개의 맛 이었는데, 역시나 짭짤했어요ㅋㅋㅋ 먹는 동안 맛있다고 하면서 계속 먹기는 했는데ㅋㅋㅋ 다 먹고 나니 약간 '나트륨 덩어리'를 먹은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ㅎㅠ 그래서 밥 다 먹은 후에 목이 타가지고ㅋㅋㅋ 물을 몇 컵이나 마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ㅠ




밥을 짭짤하게 먹었더니 단게 땡기더라구요ㅋ 그래서 구매한 코스트코의 마카롱ㅎ 무려 42개나 들어 있는데, 이틀만에 1/3 이상을 먹었네요...ㅋ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