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해외 문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시즌에 보기 좋은 로맨틱 코미디 '저스트 프렌드'

Roy 2017. 12. 19. 20:45
반응형


저는 이번에 호주 시드니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되는데요, 여기 저기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기는 한데, 여름이라 그런지 느낌은 잘 안나는 것 같습니다ㅠ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살려주는 영화들을 보고 있는데요, 어제는 '저스트 프렌드 (Just Friends, 2005)' 라는 조금은 오래 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봤습니다ㅎ




사실 '저스트 프렌드'는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영화 대 영화' 같은 코너 등에서 여러차례 소개되는 걸 보면서 보고 싶었던 영화 중 하나 였는데, 이상하게 볼 기회가 없었다가 어제서야 보게 되었죠ㅋ 추천영화에 딱 떠가지고ㅋㅋㅋ




퀸카 제이미와 뚱뚱하고 못생긴 크리스는 베프 입니다. 하지만, 둘이서 그냥 베프이기만 하면 영화내용이 잘 안나오겠죠ㅠ 그래서(?!) 크리스는 제이미를 좋아합니다ㅠ 물론 제이미는 아니구요ㅠ




그런데, 제가 원래 이 영화의 내용으로 생각했던 건, 뚱뚱하고 못생겼던 크리스가 조금 못된 퀸카 제이미를 좋아해서 큰 창피를 당한 이 후에, 살도 빼고 킹카가 되어 복수하는 거 였었는데...ㅋ 실제 영화 내용은 제이미는 그저 크리스를 연애대상으로 생각 안했을 뿐 착했고ㅋ 크리스 혼자 복수한다고 난리치는 내용이더라구요ㅋ




살도 빼고 커리어적으로도 성공해서 마을로 돌아온 크리스ㅋㅋㅋ




처음엔 복수하려고 그랬는데ㅋㅋㅋ 다시금 제이미한테 빠져들게 됩니다ㅋㅋㅋ 그런데... 영화 속 제이미의 외모를 보면ㅋㅋㅋ 저라도 그럴 것 같습니다ㅎ




제이미의 매력에 다시 빠진 이상ㅋㅋㅋ 크리스가 제대로 된 복수(?)를 하기엔 힘들겠죠?ㅋㅋㅋ 그래서 크리스 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깐족+허당끼' 넘치는 매력을 볼 수 있는 것도 이 영화의 매력 중 하나 입니다ㅋ



결론적으로ㅋ '저스트 프렌드'는 조금 오래 된 영화이기는 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나는 로맨틱 코미디로 강력 추천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