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 한식 국밥은 여기가 진리! 스트라스필드 '이모네'

Roy 2017. 7. 15. 20:20
반응형




어제 밤에는 시드니 한인타운 스트라스필드에 위치한 '이모네' 라는 식당에 다녀왔어요ㅎ 제가 뽑는 '시드니 최고의 한식 국밥집' 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언제가도 사람들로 붐비는 곳 입니다ㅎ




뭐, 이런저런 맛있는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지만...




역시 시드니 코리아타운 스트라스필드 '이모네'의 대표메뉴는 '국밥' 입니다ㅎ 정말 여기서 국밥 한그릇 든든하게 먹으면 한국이 그립지 않아요ㅋㅋㅋ 진짜 한국 국밥 맛집에서 먹은듯한 기분이 들어요ㅎ




국밥집 다운 밑반찬ㅎ 깍두기도 한국에서 먹는 것 같고, 배추김치도 한국에서 먹는 것 같아요ㅎ +여기 오징어 젓갈이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여러번 리필 했네요ㅋ 아, 그러고보니 호주 시드니에서 이렇게 무료로 마음놓고 사이드디쉬를 먹을 수 있는 곳도 한국식당 밖에 없는 것 같네요ㅋㅠ




친구가 주문한 뼈다귀해장국 입니다ㅎ 소주가 한잔 생각나는 맛이죠ㅋㅋㅋ 아, 여기오면 한국이 그립지 않다고 말했는데... 갑자기 이 포스팅 하다보니 한국이 그리워지네요ㅠ 고등학교 때 친구들이랑 '감자탕에 소주 한잔 딱~' 하고 싶네요ㅋㅠ




소주생각은 잠시 잊고ㅠ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ㅋ 이건 제가 주문한 순대국밥 입니다ㅎ




다대기랑 이런저런 양념을 넣어서... +,+




이렇게 한입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 예전에 부산가서 먹었던 돼지국밥이 그립지 않은 그런 맛 입니다ㅎㅎ +그런데 어제 이거 먹을 때만 해도 소주생각이 별로 안났는데... 오늘 포스팅 하다보니 진짜로 소주 생각이 확~ 나네요!




아무래도 더 늦기 전에 동네 아시안마켓 가서 소주를 한병 사와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 라면&소주ㅋㅋㅋ +시드니 코리아타운 스트라스필드 '이모네'는 역시 맛집 이었습니다ㅋ 밥 먹고 나와보니 여전히 많은 수의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더라구요ㅋ


++ 제가 생각하는 '이모네'의 최고 장점 중 하나는 '중국화 된 한식'이 아니라는 점 입니다. 시드니에 워낙 중국인들이 많다 보니까 한식을 약간 중국인 입맛에 맞게 변화시킨 한식점들도 많거든요ㅠ 그런데 '이모네'는 아니예요! '딱 한국인 입맛에 맞는 국밥' 이예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