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 타운홀 일본라멘집!

Roy 2017. 7. 13. 22:19
반응형



오늘 시드니 총영사관 가는 길에 배가 너무 고파서 타운홀 근처 일본라멘집에 다녀왔어요ㅎ




'TENKO MORI' 라는 일본라멘 맛집인데요, 나름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일본라멘집 입니다ㅎ 가는법은 구글맵에선 'TENKOMORI SYDNEY' 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ㅎ




엄청나게 다양한 일본라멘과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거의 푸드코트 수준! (거의 푸드코트 수준인게 아니라 푸드코트형 레스토랑인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ㅋ)




주문은 셀프인데요ㅋ




먼저 라멘을 고른 후에 사이드디쉬들을 고릅니다ㅎ




이 식당의 탑3 인기라멘들이 소개되어져 있었지만, 전 돈까스 라멘이 먹고 싶어서 돈까스 라멘을 주문했습니다ㅎ




라멘을 주문하고 라인을 따라가면 이렇게 꼬치와 같은 사이드디쉬들을 고를 수 있습니다ㅎ 원래는 일본라멘만 먹을려고 했지만ㅋㅋㅋ 제가 누굽니꽈?!ㅋㅋㅋ 꼬치도 2개 더 골랐습니다ㅋㅋㅋ




김치나 밑반찬 같은 것도 별도로 판매를 합니다ㅠ 이럴땐 참 한국식당들이 그립습니다ㅠ




사이드디쉬까지 다 고른 다음에 계산을 하면 되는데요, '오직 현금'으로만 지불이 가능합니다ㅠ 한국에선 생각도 할 수 없는 카드 커부이지만... 호주에선 이런 식당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ㅠ 그래서 호주에선 항상 현금을 챙겨서 다녀야하죠ㅠ




그리고 드디어 일본라멘을 먹을 시간! 국물도 진하고, 돈까스도 부드러우니 식감이 좋았고, 맛있었어요ㅎ 양도 많아서 'R, L, XL' 중에 R 사이즈 시켰는데도 배부르더라구요ㅎ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꼬치 2개ㅎ 약간 한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는 꼬치들 맛이랑 비슷했어요ㅋㅋㅋ 제가 그 고속도로 휴게소 꼬치들을 좋아해서ㅋ 제 입맛엔 딱이었죠ㅋㅋㅋ 그래서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