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17년 4월 3주차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2위 김종국 3위 정지훈 (비)

Roy 2017. 4. 26. 00:25
반응형


오랜만에 중국 바이두 연예인 인기 순위를 공유하네요ㅎ 


사드 이슈 이후론 한국의 새로운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들이 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중국에 소개되는 경우를 거의 보지 못한 것 같은데요, 이런 상황이 한류스타들의 인기엔 어떤 영향들을 끼쳤을지 궁금하더라구요.


궁금하면 또 찾아 봐야죠ㅎ 그래서 중국 바이두 17년 4월 3주차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를 찾아 봤는데요, 신규 프로그램이 없어서 그런건지 전통의 강자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우선 10위는 EXO의 세훈 이었습니다. 중국 쇼핑몰 가면 EXO가 모델인 패션 브랜드들이 지금도 꽤 많이 보이더라구요ㅎ 9위는 방탄소년단의 정국 입니다.


그리고 8위는 대표적 한류스타인 이민호, 7위는 '태양의 후예'의 송중기, 6위는 황치열 이었습니다. 무언가 다 한류스타로 익숙한 이름들이죠?




1-5위권을 살펴봐도 비슷합니다. 5위는 박시후, 4위는 박유천 입니다.


그리고 3위는 중화권에서 정말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정지훈, 비, 2위는 '런닝맨'의 김종국이 차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1위는 '별에서 온 그대'로 도민준 열풍을 이끌었던 김수현이 차지했는데요, 사실 제 주변만 봐도 김수현의 인기는 지금까지도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류스타들이 중국 연예인을 포함한 전체 인기순위에선 어느정도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을까?' 하는 궁금점도 있었기 때문에 전체 순위도 확인해 보았는데요, 김수현과 김종국은 중국 연예인을 포함한 전체순위에서도 당당히 3위와 10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순위를 확인하고 나니, 한류스타들의 활약상을 다시금 중국 미디어에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