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황자는?

Roy 2016. 10. 2. 18:52
반응형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저만 재미있나요?ㅋ


원래 여기서 한국드라마 거의 안보는데, 제가 이준기 나오는 드라마들을 대부분 다 좋아해서ㅋ 이번주에 '한번 봐볼까?' 하면서 보기 시작했는데... 재밌더라구요ㅋ 그래서, 이번 주말에 방영분을 다 따라잡았네요ㅋ 


인터넷 뉴스 보면, 한국에선 시청률이 잘 안나온다고 하는데ㅠ 온라인으로 동시상영되고 있는 중국에선 반응이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 '별에서 온 그대'나 '태양의 후예'처럼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건 아니지만, 스코어가 꽤 괜찮은 느낌이랄까요?


[관련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중국반응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중국 최대 동영상 싸이트 중 하나인 요우쿠 (www.youku.com)에서 방영되고 있는데요, 오늘도 검색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제가 이런 저런 영상 보려고 요우쿠를 자주 이용하는데, 최근에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검색순위 3~5위권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ㅎ


참고로, 한국드라마 중에선 'THE K2'도 상위권에 올라와 있습니다ㅎ 개인적으론, 소녀시대 윤아의 힘이 아닐까 싶네요ㅎ 오, 그리고 '부산행'이 영화 중에선 1위네요ㅋ




지금까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누적뷰수는 13.7억 수준입니다ㅎ 이 드라마가 중국에서 인기를 끄는 요인 중 하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황자들인 것 같은데요ㅋ 그럼, 이 매력적인 황자들 중에 중국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황자는 누구일까요?ㅎ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를 상영하고 있는 요우쿠에서 '황자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위는 10황자 백현 입니다. 역시 EXO가 중국에서 인기가 많긴 많은 것 같습니다ㅎ


백현에 이어 2위는 4황자 이준기, 3위는 13황자 남주혁 입니다ㅎ 그리고, 4위는 이준기와 함께 극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는 8황자 강하늘이 차지했습니다 5위는 막내황자 지수였구요ㅎ




황자 인기순위 보면서 '백현이 중국에서 인기가 많긴 많구나' 생각 했는데, 금일자 요우쿠 연예인 검색순위를 보니, 여기서도 EXO가 1위네요ㅎ 순위를 보면, 중국 연예인들 보다도 더 많이 검색되고 있네요ㅎ 참고로, got7하고 에이핑크도 5위와 8위에 위치해 있었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