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일간 싱가폴에서 놀러 온 친구를 가이드 해주느라 조금 바빴습니다ㅎ




이건 싱가폴 친구가 사준 선물 입니다ㅎ (자랑자랑ㅋ) 쿠키 인데요ㅋ 맛있습니다ㅋ


[관련글]

싱가폴에서 기념품은 뭘 사오지? bengawan solo (로컬쿠키 전문점)




지난번에 다른 외국 친구가 놀러왔을 때도, 제가 모르는 장소들을 잘 알고 있어서 꽤 놀랐었는데, 이 친구도 상수동에서 '불고기치즈닭갈비'로 저녁을 먹은 후에 제가 몰랐던 아이스크림집에 가보고 싶다고 하더군요ㅎ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펠앤콜' 이란 아이스크림집 이었는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특이한 재료들로 맛있는 수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서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ㅎ




상수동 골목길에 숨어 있어서 말로 어떻게 찾아가는 길을 설명하긴 조금 힘든 것 같고, 저도 그냥 지도앱 켜고 찾아 갔어요ㅋ 아무튼, 상수역 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ㅋ




저희가 갔을 때 판매하고 있던 아이스크림들 인데요, 사람들이 왜 특이한 재료로 아이스크림을 만든다고 했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ㅎ 막걸리 아이스크림도 있고 말이죠ㅋ




친구는 발사믹딸기 아이스크림을, 저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요, 일단 둘다 맛있었어요ㅋ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니까, 알콜(꼬냑)이 조금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 주셨는데ㅋ 알콜이 적당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 달달하게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ㅎ 


발사믹딸기도... 저는 맛있었는데ㅋㅋㅋ 친구는 자기가 만든게 더 맛있는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사실... 이 친구... 제가 인정하는 요리사라서ㅋㅋㅋ '딴 사람이 말하면 무시하겠지만ㅋㅋㅋ 니가 말하니ㅋㅋㅋ 인정해 주겠다'고 말했죠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 310-11 | 펠앤콜 홍대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Roynfrui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6.10.25 13: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우와, 요새 술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조만간 줄을 길게 서는 대박 맛집이 될 것 같네요:)

    친구분과 함께해서 더욱 맛있고 달달하게 즐기고 오셨을 것 같습니다^^

    날이 점점 서늘해지고 있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2. 히티틀러 2016.10.25 15: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새는 오히려 외국인들이 한국 맛집을 더 잘 알아요.
    특히나 홍대, 명동 이쪽은ㅋㅋㅋㅋ
    저도 팔색삼겹살은 중국인에게 듣고 알았어요.

  3. 청춘일기 2016.10.25 17: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친구분이 한국 온다고 맛집 알아오셨나봐요 +_+
    한국인보다 구석구석 더 잘 알 것 같네요 ㅎㅎ
    유학하고 계셔서 그런지 전 세계에 친구가 있으신가봐요^^

  4. peterjun 2016.10.25 18: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엇... 싱가폴에서 온 친구분 저랑 비슷한 점이 하나 있네요. ㅋ
    제가 밖에 나가서 뭘 먹을 때 기준 중 하나가 내가 만든 것보다 맛있느냐!!!이거든요.
    물론 전 요리를 그리 잘하진 못합니다. 그저 생존형이라... 지극히 한국적인 음식들 위주로만 해왔거든요. 남자지만, 거의 주부... ㅠㅠ
    홍대, 상수.... 맛있는 곳이 참 많아서, 다 둘러보려면 시간이 모자랄 것 같아요.
    저도 서울에 있을 때 종종 가는데, 이렇게 포스팅 올라오는 거 보면 늘 새롭습니다. ㅎㅎ
    몇일 포스팅 안 올라와서 계속 기다렸답니다. ^^

  5. IT넘버원 2016.10.26 02: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신기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알콜이 조금 들어가있다니 독특한 아이디어로 손님들의 입맛을 확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6. 개인이 2016.10.26 2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은 다 좋아하는 편인데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7. sword 2016.10.27 09: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수가 진짜 핫플레이스가 되었던데
    잘 다녀오신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

  8. CreativeDD 2016.10.27 22: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딱 메뉴보고서 티라미스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찌찌뽕이네요^^ 그나저나 아이스크림에 꼬냑이 들어있을 줄이야~ 왠저 더 땡깁니다 ㅎㅎ
    친구분이 정말 요리를 잘하시나봐요~ 제 주변에도 그런친구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모로 이번 포스팅을 보면서 로이님이 부럽네요 :-)

  9. SoulSky 2016.10.28 1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오..처음 보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것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