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16년 5월 3주차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제시카, 2위 정은지, 3위 윤아 등

Roy 2016. 5. 26. 16:27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중국 바이두 16년 5월 3주차 한국 연자 연예인 인기순위를 확인해 보았다.


(관련글)

중국 바이두 16년 5월 3주차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2위 정지훈(비), 3위 김종국 등




 개인적으로 지난주 순위를 3단어로 정리하자면, '정자매, 소녀시대, 그리고 에이핑크' 정도가 될 것 같다.



 우선 6-10위권을 살펴보면, 송혜교가 10위를 차지했다. 원래부터 중국에서 인기가 많았지만, '태양의 후예'를 통해 중국에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만난 듯한 느낌이다.


 9위는 '에이핑크'의 윤보미, 8위는 '런닝맨'의 홍일점 송지효, 그리고 7위는 얼마전 솔로앨범을 발매한 '소녀시대'의 티파니 였다. 6위는 정자매의 동생이자 '에프엑스(f(x))'의 멤버인 크리스탈이 차지했다.




 TOP5에는 전멤버인 제시카를 제외하고도 소녀시대 멤버가 3명이나 포함되었다. 소녀시대의 멤버인 윤아, 태연, 서현이 차례대로 3-5위를 차지했다. 원래부터 소녀시대 멤버 모두가 중국에서 인기가 많았지만, 윤아는 중국내 인기드라마인 '무신조자룡' 출연을 통해 중국내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한 느낌이다.


 2위는 '에이핑크'의 연기돌 정은지가 차지했고, 대망의 1위는 '소녀시대'의 전멤버인 제시카가 차지했다. 개인적으론 정은지 같은 경우엔, 중국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한국형 하이틴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한 것이 인기의 주요요인 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