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티아라 소연, 2위 제시카, 3위 송지효 등

Roy 2015. 2. 18. 15:32
반응형


 지난번엔 중국 최대 검색 사이트인 바이두에서의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순위를 확인해 보았다. (중국 바이두 금주의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2위 지창욱 등)


 오늘은 동 사이트에서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순위를 확인해 보았다. 이번주 인기순위는 아직 진행중이기 때문에, 지난주 순위 위주로 살펴 보았다.




 맛보기로 현재 진행중인 이번주 인기 순위를 보면, 현재 웨이보 등을 통해 중국내에 자신의 소식을 꾸준히 전하고 있는 제시카가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런닝맨'의 안방마님(?) 송지효다. 그리고, 3위 f(x) 크리스탈, 4위 소녀시대 티파니, 5위 신세경 순이다.


 

 지난주 순위도 약간의 변동은 있지만, 이번주 상황과 큰 차이는 없다.



 지난주 1위는 티아라의 소연으로, 이번주는 현재까지 7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주에 티아라의 효민과 지연도 나란히 12위와 13위 였는데, 작년 한해 중국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궜던 '샤오핑구오 (작은사과)'라는 노래를 티아라 버전으로 부른 효과가 아닐까 싶다.


* 티아라 버전 샤오핑구오 영상



 2위는 이번주 1위를 달리고 있는 제시카 이다. 3위는 역시 이번주에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런닝맨'의 송지효, 4위 f(x) 크리스탈, 5위 소녀시대 티파니이다.



 6위는 신세경, 7위는 '상속자들', '피노키오' 등에 출연했던 한류스타 박신혜 이다. 8위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 이다. 그리고 9위 박민영, 10위 소녀시대 윤아 순이다.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의 경우 한류 배우들이 주를 이루었던 것과 달리,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는 아이돌들이 강세를 보이는 분위기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