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호주 여행

호주 시드니 여행: 힐링, 여유 즐기기 (ft.  유튜브)

Roy 2018. 11. 24. 20:17
반응형


요즘 호주 시드니 날씨는 조금 이상해요


겨울이 오고 있는 한국과는 반대로 여름이 와야 하는데, 이상하게 날씨가 아주 잠깐 더웠다가, 계속 바람도 불고 쌀쌀해요ㅠ 여름이 빨리 와야, 해수욕도 즐기고 그럴텐데 말이죠ㅠ




그래도 바다는 가고 싶어서 종종 해변가로 산책을 가곤하는데요, 지난 주말에는 PARSELY BAY라는 곳에 다녀왔어요ㅎ




시드니 도심에서 운전으로 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가는 길도 참 평화롭고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ㅎ 진짜 파란하늘ㅎ


+ 시드니 시티에서의 접근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그만큼 더 여유롭고 평화로운 곳 입니다ㅎ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펠리컨들ㅎ (근데, 이거 펠리컨 맞죠?ㅋㅋㅋ)

부리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ㅋ 




최근 이런저런 일들로 조금 정신이 없었어서 스트레스 지수가 꽤나 높았었는데, 이렇게 파란 하늘과 바다를 보니 진짜 무언가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ㅎ +빨리 여름이 와서 바다에 풍덩 빠지고 싶다는 생각도 했구요ㅋ




요트들도 많이 보였는데요, '아, 나도 빨리 돈 모아서 요트사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ㅋㅋㅋ 언젠가는 그런 날이 오겠죠?...ㅋ 그나저나 힐링하러 떠난 여행에서도 '돈 빨리 많이 벌어야 겠다' 라는 생각을 했군요. 저란 인간...ㅠ




그래도, 파란 하늘과 바다도 보고, 강아지들이 해변에서 신나게 뛰어 노는 것도 보고 하면서ㅎ 제대로 힐링을 하고 온 것 같긴 합니다ㅎ




그리고, 물론, 이번에도 유튜브 영상을 찍어 왔습니다! 무언가 영상을 보면서 같이 산책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도록 구성을 해보긴 했는데, 그런 느낌이 잘 살려졌는지 모르겠네요ㅎ



[유튜브영상: 호주 시드니 일상 vlog#6 | 산책, 힐링된다. (悉尼生活)]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