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16년 8월 3주차 한국 연예인 인기 순위

Roy 2016. 8. 17. 11:46
반응형


요즘 날씨가 엄청 덥네요ㅠ 다들 더위는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ㅠ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중국 최대 검색사이트인 바이두에서 운영하는 바이두 백과에서의 한국 연예인 인기 순위를 공유합니다ㅎ 8월 2주차 (8월 8일 ~ 14일)의 순위인데요, 사실 약 2달전에 공유드렸던 6월 3주차 순위와 비교해서 큰 변동은 없는 것 같습니다ㅎ 그래도, TOP10에 새로 등장한 뉴페이스들(?!)도 있긴 있습니다ㅎ


* 보시는 분들 중에 조금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계신거 같은데, 중국내 한국 연예인의 인기 순위이지, 중국내 중국인 포함한 전체 연예인의 인기 순위가 아닙니다ㅎ


[관련글]

중국 바이두 16년 6월 3주차 한국 연예인 인기 순위




그럼, 먼저 한국 여자 연예인인기순위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두둥~




현아와 수애가 9위와 10위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제가 이 순위를 보기 시작한 이후로 이 둘이 TOP10에 진입한 것은 거의 처음인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못보고 놓쳤을 확률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처음 보았습니다ㅎ)


6, 7, 8위는 TOP10에서 자주 보이던 얼굴들 인데요,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런닝맨의 송지효, 그리고 소녀시대의 태연이 각각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TOP5 인데요, 소녀시대와 에이핑크 멤버들이 초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에이핑크 멤버인 정은지와 윤보미가 각각 2위와 5위를 차지했습니다ㅎ


그리고, 소녀시대 멤버인 윤아와 티파니가 각각 3위와 4위를 나란히 차지했고, 소녀시대 전멤버인 제시카는 1위 자리를 여전히 고수하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대만 친구랑 제시카에 대해 이야기 할 기회가 있었는데, 그 친구의 말만 들어봤을 땐, 중화권에서 제시카가 상당히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다음은 한국 남자 연예인 순위입니다. 다시 한번, 두둥~




10위는 'W'로 다시 한번 그 파워를 증명하고 있는 이종석이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 EXO의 수호, 8위는 '태양의 후예'의 송중기, 7위는 JYJ의 김재중, 6위는 황치열이 차지했습니다.




이번엔 TOP5 인데요, 김수현이 압도적인 표차로 여전히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위는 '런닝맨'의 능력자 김종국이 차지했는데요, 아직까지도 런닝맨의 인기가 중국에서 건재한 것 같습니다.


3위는 비, 정지훈이 차지했는데요, '풀하우스' 부터 시작된 인기가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는 것 보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4위와 5위는 박유천, 그리고 박시후가 나란히 차지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