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16년 3월 첫째주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제시카, 2위 정은지, 3위 크리스탈

Roy 2016. 3. 8. 00:38
반응형


 얼마전 확인해 본 중국 바이두 16년 2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에 이어 오늘은 3월 첫째주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를 확인해 보았다.


(관련글)

중국 바이두 16년 2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종국, 2위 김수현, 3위 비 등



 물론, 남자의 경우에도 아이돌들이 인기가 많지만, 여자의 경우엔 아이돌들의 강세가 특히 더 두드러진 것 같다. 



 우선 10위는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꾸준히 누리고 있는 박신혜가 차지했다. 박신혜가 나오는 '상속자들'이나 '피노키오'는 아직까지도 youku와 tudou 같은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서 많이 조회되고 있는 것 같다.


 9위는 소녀시대의 윤아, 8위는 '태양의 후예'에 출연중인 송혜교 이다. 현재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 한국에서 방송이 끝난 후 거의 실시간으로 해당 드라마가 올라오고 있는데, 그 인기가 상당한 것 같다.


 7위는 '런닝맨'의 송지효, 6위는 티아라의 은정이다.




 TOP5는 모두 아이돌의 차지였다. 4-5위는 나란히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서현이 차지했고, 3위는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차지했다.

 2위는 에이핑크의 정은지, 그리고 1위는 전 소녀시대 멤버인 제시카이다. 확실히 중국인들이 정자매 (제시카, 크리스탈)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러고보니, 2위인 정은지도 정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