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7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2위 김종국, 3위 박유천 등

Roy 2015. 8. 6. 09:31
반응형


 매달 마지막 주 중국 바이두 백과사전 한국 연예인 인기순위를 올릴 때마다 시간이 참 빨리 간다는 것을 느낀다. 벌써 8월 첫째주가 시작 되어 '7월 마지막주 바이두 백과사전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순위'를 확인하고 있으니 말이다.


 자, 그럼 지금부터 중국 최대포탈 바이두가 제공하는 바이두 백과사전 한국 남자연예인 7월 마지막주 인기순위를 확인해 보자!




 우선 6~10위에는 가수들이 순위권에 많이 올라 왔다. 10위는 JYJ의 김재중, 9위는 위너의 남태현, 8위는 빅뱅의 지드래곤, 6위는 EXO의 오세훈 이다. 아이돌 강세 속에 7위는 배우 이종석이 차지했다.




 5위는 6위 세훈과 같은 그룹인 EXO의 백현이 차지했다. 4위는 얼마전 중국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시작한 정지훈, 비 이다. 그리고, 3위는 10위 김재중과 같은 그룹인 JYJ의 박유천 이다.


 1~2위는 지난달과 비교하여 서로간의 자리만 바뀌었다. 지난 6월 마지막주 순위 2위였던 김수현이 1위였던 김종국을 2위로 밀어내고 다시 1위 자리를 차지했다.


 '도민준' 김수현씨와 '런닝맨'의 능력자 김종국의 인기는 여전히 대단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