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6월 마지막주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제시카 2위 서현 3위 김소현 등

Roy 2015. 7. 2. 22:08
반응형


 어제 알아 본 '중국 최대포탈 바이두 백과사전 6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연예인 인기순위'에 이어 오늘은 동기간 '한국 여자연예인 인기순위'를 확인해 보려 한다.


(관련글)

중국 바이두 6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종국, 2위 김수현, 3위 위너 남태현 등



 중국 바이두 백과사전에서의 6월 마지막주 한국 여자연예인 인기순위를 2단어로 정리하자면, '소녀시대와 정자매' 일 것 같다.


 소녀시대 전멤버이자 정자매 중 언니인 제시카가 5월 마지막주에 이어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리고 정자매 중 동생이자 f(x)의 멤버인 크리스탈이 6위에 올랐다.


 그리고, 소녀시대 멤버인 서현이 2위, 티파니가 5위, 윤아가 8위를 차지했다. 탑10 중 거의 절반가량인 4명이 소녀시대 전현직 멤버인 것이다.




 10위는 아이유 였다. 아무래도 한류남신 김수현과 함께 출연한 '프로듀사'의 영향도 조금은 있지 않았나 싶다. 9위는 한류 대표 여배우 중 한명인 박신혜였고, 7위는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가 차지했다.




 4위는 런닝맨의 송지효, 그리고 3위는 아역배우 김소현 이었다. 런닝맨으로 인한 송지효의 중국내 인기는 워낙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이고, 김소현이 은근히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김소현은 5월 마지막주 순위에서도 3위 자리를 차지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