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호주 여행

호주 브리즈번 여행: 치맥 맛집 '모모 치킨'

Roy 2018. 3. 3. 19:50
반응형


작년 12월 말에 다녀온 브리즈번 여행기를 이제서야 다시 쓰기 시작하네요ㅎ (게으른 나ㅠㅠ)




브리즈번으로 여행 갔을 때 정말 정말 좋았어서ㅎ 한번쯤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어요ㅎ 막상 시드니에서 브리즈번으로 이사가면 무언가 심심할 것 같기도 하지만요ㅋㅠ




브리즈번 여행 갔을 때 먹었던 음식들도 (한군데 빼고ㅋ) 다 맛있었는데요ㅎ 골드코스트로 수영 갔다와서 먹은ㅋㅋㅋ '모모 치킨'도 배고플 때 먹어서 더 그랬는지 몰라도 진짜 맛있었어요ㅎ




메뉴 입니당ㅎ 치킨 한마리 기준으로 봤을 때 시드니 보다 3-5불 정도 저렴한 것 같아요ㅎ 뭐, 치킨 말고 다른 것들도 전체적으로 브리즈번이 시드니에 비해서 아주 조금씩 저렴한 느낌 이었어욤ㅎ




치킨 말고 다른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양념&후라이드 치킨 반반이랑 오뎅탕을 주문했어요ㅋ 무언가 치킨과 오뎅탕은 조합이 안맞는 것 같기도 했지만ㅋㅋㅋ 바닷물 속에 오래 있었더니 따뜻한 국물이 마시고 싶더라구요ㅎ




주문을 하고 주변 테이블을 둘러보니, 역시 인터넷에 맛집이라고 소문난(?!)  답게 거의 만석이었어요ㅋ 외국인들도 꽤 있었구요ㅎ 역시 한국의 대표음식은 양념치킨?!ㅋㅋㅋ




치킨보다 먼저 나온 오뎅탕ㅋㅋㅋ MSG맛이 적당히 잘 첨가 된 느낌이 드는게 얼큰하니 맛있었어욤ㅋㅋㅋ




그리고 그 오뎅탕 옆에 가지런히(?!) 놓여 있는 맥주병ㅋㅋㅋ




역시 치킨엔 맥주ㅋㅋㅋ 치맥은 항상 옳죠ㅋㅋㅋ 수영하고 배고플 때 먹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치킨이 정말 바삭바삭하니 진짜 맛있었어욤ㅎ 그래서 진짜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


(호주는 한국과 반대로 지금이 여름!) 여름이 끝나기 전에ㅋㅋㅋ 바다수영 한번 더 갔다가 치킨 먹으러 가야겠네요ㅎ +역시 허기가 최고의 반찬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