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인스타그램 감성 물씬나는 고양시 '옐로커피'

Roy 2021. 12. 7. 10:16
반응형

너무 추워서 이불 밖으로 나가기가 무서운 겨울이네요.

가을의 끝, 겨울이 시작될 무렵 인스타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고양시 '옐로커피'에 다녀왔는데요, 다양한 의미로 '왜 인스타 사진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

 

#옐로카페 위치 - 대중교통으론 방문하기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일단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인스타용(?!) 사진을 찍고 있는 분들이 진짜 맛았어요!

스마트폰 카메라 말고, 진짜 DSLR 가지고 와서 찍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근데 진짜 사진 찍고 싶게 만드는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었어요 💙

식물도 많고, 자리도 진짜 안락하고 편해 보여서 '힐링 컨셉 💆‍♂️💆‍♂️💆‍♂️'으로 사진 찍기에 딱 좋았어요!

 

겨울이 다가오고 있었던 만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장식품들도 있었어요 🎄🎄🎄

 

하지만 이 카페의 메인 사진 스팟은 외부에 있었어요!

특히나, 은행나무길이 진짜 예뻤어요 💙

 

날씨가 추우니까, 여기서 실제로 커피를 마시는 분들은 없었는데,

다들 사진 한장 씩은 찍고 들어가시더라구요!

 

무언가 투박하지만,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는 좋아보이는 외부 테라스도 있었는데요,

여기는 약간 화장실 냄새가 나서... 날이 따뜻해도 여기서는 뭐 못 먹을 거 같더라구요 🤣🤣🤣

 

커피랑 베이커리류는 가격도 평범 했고, 맛도 평범 했어요 🤣🤣🤣

사진 찍으러는 다시 가도, 커피나 빵이 생각나서 다시 갈 것 같지는 않은 곳이랄까요...? 

 

그래서, '인스타 사진 맛집' 이라는 표현이 딱 맞는 곳인 거 같아요 📸📸📸

 

저도 이 카페의 메인 스팟인 은행나무길에서 사진 한 장 찰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