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시청맛집 :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Roy 2017. 6. 16. 12:55
반응형


어제는 서울의 날씨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ㅎ 너무 덥지도 않고, 하늘도 푸르고ㅎ




그래서 친구를 만나러 시청 인근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ㅎ 친구랑 점심 먹고 조금 걷다보니 조금 나른한 기분도 들고 해서ㅎ 편안하게 앉아서 수다를 떨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를 방문했습니다ㅎ




파노라마 라운지는 프레저플레이스 남대문 16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뷰가 정말 좋습니다ㅎ




실내 디자인도 깔끔해요ㅎ 




'파노라마 라운지&바' 이기 때문에 술도 판매하지만, 저희는 낮시간의 여유를 만끽하며 수다를 떨고 싶었기 때문에 애프터눈 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인 세트가 24,200원!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술 메뉴를 찍었네요ㅋㅠ)




주문을 하고 창밖 풍경을 바라봅니다ㅎ 남대문이 한눈에 보입니다ㅎ




고층빌딩의 옥상정원도 보이구요ㅎ 




남대문 및 시청 인근 도심을 바라보며, 서울은 참 아름다운 도시인 것 같다는 생각이 새삼 들었습니다ㅋ




멋진 뷰를 즐기고 있다보니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날씨가 좋기는 했지만, 조금은 더웠기 때문에ㅋ 저는 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ㅋ 달달하니 맛있더군요ㅎ




그리고 애프터눈 티 세트의 꽃인 간식들이 나왔습니다! '괜히 점심 먹고 왔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간식들이 나왔는데요, 진짜 2-3시간 수다 떨면서 끊임없이 먹기에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도톰한 샌드위치ㅎ




쿠키와 케익들. 사실 쿠키는 약간 제 입맛에 맞지 않았는데, 케익들은 달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ㅎ 전 달달한 케익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 간 친구는 맛있기는 한데 달아서 많이는 못먹겠다고 하더라고요ㅎ




미니머핀ㅎ 역시 맛있었어요ㅎ 제가 원래 빵을 진짜 좋아하거든요ㅋ 




프레이저플레이스 남대문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는 시청이나 남대문에서 오후시간에 여유롭게 다과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