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한 때 비를 좋아했던 중국인 친구와 '1일 1깡' (유튜브 영상)

Roy 2020. 6. 15. 21:37
반응형


한 때 비를 좋아했던 중국인 친구 켄이랑 '1일 1깡'에 도전(?!) 해보았는데요,

영상을 보고나니, 사람들이 왜 '1일 1깡', '1일 3깡'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사실 지금 보면 조금 촌스럽긴 하지만,

항상 완전 멋진 캐릭터를 유지해왔던 비!


제 생각에 비는 스티븐 유와 함께 대한민국에서 남성 솔로로 최정점을 찍었던 연예인 인데요,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개그캐가 되어버린......!


그런데, 이런 상황조차 본인 의지로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는 것 같아서 진짜 대단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언가 처음엔 사람들이 그의 과도한 액션이나 표정 등을 조롱하려고 시작한 것 같은데, 그의 대인배적(?!) 마인드에 이제는 진짜 팬이 되어서 그를 다시 응원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저도 중국인 친구 켄이랑 '1일 1깡'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우선 비가 한 때 중국에서 인기가 매우 많았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제 중국 친구들 대부분이 '풀 하우스'를 봤었던 것 같아요.




켄도 원래 비를 워낙 좋아했었던 친구라서,

깡을 보면서도 매우 호의적인 반응을 보여주긴 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웃기고 이상한 포인트들을 많이 찾아내더라구요 🤣🤣🤣




특히, 꼬만춤이랑, 막 기어다니는 춤에서 빵 터졌죠 🤣🤣🤣




그런데, 이것이 바로 깡의 매력!

이상하다고 하더니, 켄 본인도 결국은 이 이상한 춤을 따라했습니다 🤣🤣🤣


그런데, 에러는 화려한 조명이 없었다는 것ㅋㅋㅋㅋㅋㅋ


그럼, 아래 중국인 친구 켄과 함께한 '1일 1깡' 유튜브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

그리고,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아요 & 구독' 버튼도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