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호주 시드니 대만식 디저트 빙수 맛집 - meet fresh 미트 프레쉬

Roy 2015. 7. 5. 22:15
반응형


 요즘 대만 디저트 브랜드들이 여기저기서 인기가 꽤 많은 것 같다. 호주 시드니에서도 길거리를 걷다보면 '공차'를 선두로 대만 디저트 브랜드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 내가 가장 자주 찾는 곳은 시드니시티 차이나타운을 비롯해 도심 곳곳에 위치해 있는 'meet fresh (미트 프레쉬)' 이다. 브랜드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느낌을 줘서 자주 찾게 된다. 외국에 나와 있을 수록 어설프게나마 건강을 더 챙기게 된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다. 인당 5달러 정도가 드니까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즐기는 것보다 1~2달러 정도가 더 든다. 그래도 호주는 최저임금이 높으니까, 1시간만 일하면 여기서 음료 3잔 정도 사먹어도 돈이 조금 남는다. 물론, 최저임금을 보장 받는 곳에서 일한다는 전제 하에 말이다.




 망고 팥빙수! 떡같은 녀석들이 상당히 맛있다.


 '진짜 엄청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까지는 아닌데, 친구들하고 '디저트로 뭐 먹을까?' 하고 이야기를 할 때 이녀석 보다 더 괜찮은 녀석이 잘 떠오르질 않는다.




 이건 망고쥬스! 시드니에서 내 사랑(?) '허유산' 망고쥬스를 찾을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곳 망고쥬스로 그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개인적으론 기분 안좋을 때 망고쥬스를 한잔씩 마시면 기분이 괜찮아 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