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16년 9월 3주차 한국 연예인 인기순위

Roy 2016. 9. 20. 18:28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중국 최대 검색사이트인 바이두에서 운영하는 바이두백과에서의 한국 연예인 인기순위를 공유합니다ㅎ 8월 3주차 인기순위를 공유했었으니까, 약 한달만에 다시 공유하는 건데요, 그때와 비교해서 약간의 변화는 있지만,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습니다ㅎ


[관련글]

중국 바이두 16년 8월 3주차 한국 연예인 인기 순위





그럼, 우선 한국 여자연예인 인기순위 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ㅎ


우선 10위는 요즘 중국에서도 동시 방영되고 있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아이유가 차지했습니다.


[관련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중국반응



9위는 8월 3주차 대비 한계단 순위가 상승한 수애가 차지했구요, 8위는 중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 소녀시대의 티파니, 6위는 '런닝맨'의 송지효 였습니다. 




TOP5를 살펴보면,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소녀시대와 에이핑크 멤버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 소녀시대 멤버인 제시카가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구요, 그뒤를 이어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에이핑크의 윤보미는 3위, 그리고, 소녀시대의 서현과 윤아가 각각 4, 5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한국 남자연예인 인기순위 입니다ㅎ




10위는 이민기, 9위는 이민호, 8위는 JYJ의 김재중이 차지했구요, 7위는 '대륙의 남자'ㅋ 황치열이 차지했습니다. 6위는 '빅뱅'의 지드래곤 인데요, 개인적으로 중국내 빅뱅의 인기는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은 것 같습니다ㅎ




TOP5 순위는 8월 3주차와 비교하여 전혀 변화가 없는데요, 그때와 마찬가지로 김수현이 압도적인 표차이로 1위를 유지하고 있구요, 2위는 '런닝맨'의 능력자 김종국, 3위는 비, 정지훈이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박유천과 박시후가 8월 3째주와 마찬가지로 나란히 4, 5위를 유지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