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16년 6월 3주차 한국 연예인 인기 순위

Roy 2016. 6. 22. 17:29
반응형


 오늘은 16년 6월 3주차 중국 바이두 한국 연예인 인기 순위를 공유해드립니다.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5월 3주차와 큰 변동은 없습니다 :)


[관련글]

중국 바이두 16년 5월 3주차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2위 정지훈(비), 3위 김종국 등


중국 바이두 16년 5월 3주차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제시카, 2위 정은지, 3위 윤아 등




 우선 한국 여자연예인 6-10위권을 살펴보면, '태양의 후예'로 제n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송혜교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소녀시대의 서현과 태연이 각각 6위와 9위를 차지했고, 에이핑크의 윤보미는 8위를 차지했습니다. '런닝맨'의 홍일점 송지효는 7위를 차지하며, 중국에서의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해 보였습니다.




 TOP5를 살펴보면, 그야말로 여자 아이돌들이 초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윤아가 나란히 4-5위를 차지했고,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SM파워가 대단하긴 하죠?


 비SM 출신중엔 유일하게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2위에 이름을 올렸고, 1위는 중화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소녀시대 출신의 제시카가 차지했습니다. 얼마전 대만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대만에서도 제시카의 인기가 엄청 나다고 합니다.




 남자연예인 순위는 여자연예인 순위와 달리 아이돌 가수 보단 배우들이 조금 더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TOP10에선 이민기와 박시후가 각각 10위와 6위에 올랐습니다.


 9위는 중국내 최고의 한류그룹인 빅뱅의 지드래곤이, 8위는 한국에서도 중국내 인기로 화제가 된 황치열이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JYJ의 김재중이 7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남자 TOP5를 살펴보면, 김수현이 '역시나' 1위를 차지했습니다. 확실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전국적으로 '대박 히트'를 치긴 친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런닝맨'의 능력자 김종국은 2위를, 그리고 비 (정지훈)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현재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JYJ의 박유천 입니다. 중국 인터넷 언론들도 한국에서 기사화되는 내용들을 발빠르게 옮겨 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5위는 '태양의 후예'로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송중기가 차지 했습니다. 사실, 중국엔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전계층으로 인기가 퍼지는데는 시간이 꽤나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 중국 친구들 중 일부도 이제서야 '태양의 후예'를 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송중기의 인기가 어디까지 더 올라갈 수 있을지 사뭇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