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한국 드라마 검색 순위 TOP10; 김수현, 이민호, 이종석 중 1위 드라마의 주인공은?

Roy 2014. 8. 6. 11:34
반응형


 오늘은 중국 최고의 검색 사이트인 바이두에서의 한국 드라마 검색 순위를 살펴 보려고 합니다. 중국 순위 씨리즈 3탄 이죠~


(관련글)

#중국 언론에 소개된 한국 여자 연예인 미모 순위

#중국에서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 순위 ; 1위 김수현 / 2위 이민호 / 3위 김우빈 등




 한국 현지 시간 8월 6일 오전 약 11시 기준으로 뽑은 검색 순위입니다. 자, 그럼 중국 최대 검색 싸이트인 바이두에서 어떤 한국 드라마들이 검색이 많이 되는지 확인해 볼까요?




 먼저 탑 3를 살펴보면, 여전히 1위는 도민준씨, 김수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 입니다. 2위는 얼마전 종영한 '호텔킹' 이고, 3위는 또다른 한류 열풍의 주인공 이민호와 김우빈이 출연한 '상속자들' 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와 '상속자들' 같은 경우엔 종영한지가 꽤 되었는데도 여전히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4위는 요즘 중국에서 핫한 또 한명의 한류스타, 이종석이 출연한 '닥터이방인' 입니다. 제 주변에서도 요즘 부쩍 '닥터이방인' 인기가 높아진 느낌입니다. 중국 최대 음원싸이트인 QQ뮤직에 가보아도 한국 음악 중에서는 '닥터이방인'의 OST가 상위권을 거의 독식하고 있습니다.


 5위는 저는 처음 들어 본 한국 드라마, '당돌한 여자' 입니다. 트렌디 드라마 외에 한국의 아침드라마나 일일드라마도 중국에서 의외로 인기가 있는 편이랍니다.


 6위는 역시 최근에 종영한 '너희들은 포위됐다', 7위'주군위 태양' 입니다. 중국내 한국인 남자 배우 인기 순위 상위권에 소지섭이 있어서 '한국에선 인기도 많고 잘생겼지만, 왜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주군의 태양'도 중국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8위는 역시 김수현의 영향 때문인지 '해를 품은 달' 이고, 9위는 역시 이종석의 영향이겠죠? '너의 목소리가 들려' 입니다.


 마지막으로 10위는, 한류스타 총출동! 이민호, 김현중, 김범 등이 출연한 '꽃보다 남자' 입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대표 한류 드라마들이 검색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으신가요? 저는 의외의 드라마도 있지만, 대부분 제가 생각했던 드라마들과 일치하는 느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