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피부, 미용 & 패션

#흉터(켈로이드 등) 제거 연고_벤트락스겔 4개월 사용 후기

Roy 2014. 8. 4. 11:34
반응형



 손에 생긴 켈로이드 상처 제거를 위해 벤트락스겔 구매했다는 글을 쓴지도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흉터(켈로이드 등) 제거 연고_벤트락스겔 구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손의 상처가 완전히 회복된 상태는 아닙니다. 완전히 회복, 아니 무언가 저 스스로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로 흉터가 줄어들기 위해서는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확실히 효능이 있는 것 같아 이번에 중국에 들어오면서 6개월 분량 2개를 더 사가지고 들어왔습니다. 하루에 4번씩 나름 꾸준히 발라줬는데, 3개월 정도 사용하더라구요. 가격은 지난번 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개당 만원에 동네 약국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위에 사진이 약을 바르기 전, 아래 사진이 벤트락스갤을 약 4개월 바른 후의 사진 입니다. 상처 색깔이 실제로 많이 옅어 졌고, 뽈록 튀어 나왔던 것도 이젠 거의 들어간 느낌입니다. 그리고 가장 자리부터 조금씩 흉터의 범위가 줄어든 느낌도 있습니다.


 원래 켈로이드 체질이 아니기도 하고, 몸에 생긴 첫 상처라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는데, 벤트락스겔 연고가 완전 제거까지는 아니어도 상처의 색이라도 연하게 변화시켜준 것 같아 우선은 만족스럽습니다. 약 한통 더 다 쓰고, 더 나아진 모습으로 또 다른 포스팅을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