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호주 여행

호주 시드니 여행: 뉴캐슬 & 포트스테판 사막 썰매ㅎ

Roy 2018. 10. 9. 21:44
반응형



뉴캐슬 & 포트스테판 사막썰매 여행 둘째날의 아침이 밝았습니다ㅎ


 - 첫째날 호주 야간 고속도로 체험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ㅎ




해는 중천에 떴는데ㅋㅋㅋ 일어나지를 않는 저의 친구ㅠ 늦게 움직이면 또 야간 운전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ㅠ




절대 안 일어나려고 하는 친구를 열심히 깨워서, 뉴캐슬에 위치한 Memorial Walk로 이동을 했습니다ㅎ Memorial Walk는 제 1차 세계 대전에 참전했던 호주와 뉴질랜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만든 산책로인데요, 주변풍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ㅎ




바다도, 하늘도, 참 푸르죠?ㅎ




파도도 엄청 크더라구요! 그래서 아직은 날씨가 조금 쌀쌀했음에도 불구하고, 서핑하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ㅎ 제 생각엔 시드니 주변의 유명한 해변들인 본다이나 쿠지 같은 곳들 보다 더 괜찮은 것 같았어요ㅎ




Memorial Walk를 구경한 후엔 이번 여행의 최우선 목표였던 포트스테판 사막썰매를 타러 이동을 했습니다. 이동하는데, 차로 한 40분 정도 걸렸네요ㅎ

  



사막썰매 이용료는 20불 이었는데요, 입구에서 사막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까지 이동할 수 있는 사막버스 탑승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사막썰매는 매우 매우 신나고 재미 있었습니다ㅎ 눈썰매 타는 거랑 거의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썰매를 진짜 오랜만에 타서 그런건지ㅋㅋㅋ 무척 재미있더라구요ㅎ




어떤 분은 10번 탄다고ㅋㅋㅋ 막 이야기 하시던데ㅋㅋㅋ 사실 저도 10번 넘게 타고 싶기도 했고ㅋㅋㅋ 그런데 모래밭을 걸어서 올라가는게 생각보다 엄청 힘들더라구요ㅎ 그래도 전 7번 정도는 탄 것 같습니다ㅋㅋㅋ




사막썰매를 탄 이후엔 점심을 먹기 위해 넬슨베이로 (Nelson Bay) 이동을 했는데요, 엄청 평화롭더라구요ㅎ +저는 이번에 시간 관계상 못탔지만ㅠ 넬슨베이엔 돌고래를 볼 수 있는 유람선도 있습니다!




뭐, 저희는 돌고래 유람선은 못탔지만ㅠ 맛있는 피쉬 앱 칩스는 실컷 먹었습니다ㅎ 짭짤하니 맛있더군요ㅎ 바다에서 먹는 피쉬 앱 칩스는 언제나 옳은 것 같습니다ㅎ 거의 대학 때 MT 갔다가 둘째날 오전에 라면 먹을 때 만큼 맛있는 것 같아요ㅎ




이곳의 바다와 하늘도 참 파랬습니다ㅎ 


뉴캐슬의 바다와 딱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물이 굉장히 잔잔했다는 것ㅎ '아~ 평화롭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ㅎ




하지만... 마무리는 결국ㅠ 다시 야간 고속도로 운전으로...ㅠ


+ 포트스테판 사막에는 엄청난(?) 비밀이 하나 있는데요, 그 비밀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