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연예 뉴스

중국 바이두 17년 5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 여자 연예인 인기순위

Roy 2017. 6. 5. 16:11
반응형


오늘은 '중국 바이두 17년 5월 마지막주 한국 남자 연예인 & 여자 연예인 인기순위'를 공유합니다ㅎ


 두구두구두구~ 그럼 지금 부터 누가 'TOP 10'에 포함되었는지 확인해 볼까요?ㅎ



 먼저 한국 연자연예인 인기순위 입니다!



한국 여자 연예인 인기순위를 보면 가수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6-10위권을 살펴보면, 10위에 이태임이 오른 것을 제외하곤, 6-9위가 모두 가수 입니다. 그런데 또 재미있는 건 8위를 차지한 소녀시대 태연을 제외하곤, 모두 연기를 병행하고 있는 가수들 이라는 점 입니다.


9위는 미쓰에이의 연기돌 수지, 7위는 아이유, 6위는 f(x)의 크리스탈, 정수정 입니다.




5위는 '런닝맨'의 송지효, 4위는 서현진 입니다. 송지효는 '런닝맨' 때문에 중화권에서 인기가 많다는 걸 원래부터 알고 있었는데, 서현진이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은 줄은 몰랐네요ㅎ


3위는 에이핑크의 윤보미, 2위는 소녀시대의 연기돌 윤아가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1위는 전 소녀시대 멤버인 제시카가 차지했습니다.



 다음으로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순위 입니다!



남자 연예인들의 득표수를 보면 여자 연예인들의 득표수 보다 높은 편입니다. 한국 여자연예인 인기순위 1위인 제시카가 6500표 정도를 받았는데, 한국 남자 연예인 인기순위 6위인 황치열이 2만표 정도를 받았으니까요.


어쨌든(!) 순위를 살펴보면, 10위는 EXO의 세훈, 9위는 방탄소년단의 정국, 8위는 '태양의 후예'로 중국을 완전히 한번 휩쓸었던(!) 송중기, 7위는 '상속자들' 등 다수의 한류드라마를 히트시켰던 이민호, 6위는 황치열이 차지했습니다.




5위는 박시후, 4위는 JYJ의 박유천이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 정말 오랫동안 중국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은 비, 정지훈이 차지했고, 2위는 '런닝맨'의 능력자 김종국 이었습니다.


두구두구두구~ 대망의 1위는 김수현 이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이 순위를 보면서 김수현이 1등이 아니었던 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보너스로 중국 연예인을 포함한 전체 인기순위 TOP 10 입니다!



김수현과 김종국은 여기에도 당당히 그 이름을 올렸는데요, 김종국은 10위, 김수현은 무려 2위를 차지했습니다ㅎ 무언가 진짜 대단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