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우리나라

파주 임진각 '경기명품 한우축제'

Roy 2016. 10. 29. 16:03
반응형


오늘 오전엔 부모님이랑 '제1회 경기명품 한우축제'가 열리고 있는 파주 임진각에 다녀 왔습니다ㅎ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래도 이런 축제에선 믿을 수 있는 '진짜' 한우를 팔겠지 하는 생각에 다녀왔죠ㅎ




오늘 날씨가 추워진 것도 있겠지만... 임진각은 북쪽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더 추운 것 같더군요ㅋㅠ 바람도 많이 불고ㅠ 후드티 하나만 입고 갔다가ㅠ 추위에 조금 떨었네요ㅋㅠ




날은 조금 추웠지만ㅋ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의 풍경은 참 좋더군요ㅎ 그래서, '한우축제' 구경이 아니라, 날 좋을 때 그냥 바람 쐬러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ㅎ

 



이런저런 공연도 하고 있었는데요, 보는 관객들은 즐거운데... 공연 하시는 분들은 추울 것 같더라구요ㅠ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천막으로 만든 식당들도 있었는데요, 여기서 해장국 같은 식사류를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었고, 축제에서 구매한 고기에 야채만 별도로 구매해서 먹을 수도 있었어요ㅎ 저희가족은 날이 추워서 패스 했지만, 소주 한잔과 함께 고기 구워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




한우 외에도 인삼, 배, 사과 같은 것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표고버섯이랑 사과를 사가지고 왔어요ㅎ 엄마 말씀으로는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렴한 편인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ㅎ




한우 또띠아나 너비아니 같은 이런저런 먹거리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ㅋ 한우축제 답게ㅋ 음식과 함께 제공되는 음료는ㅋㅋㅋ 오뎅국물이 아니라ㅋㅋㅋ 사골국물 이더군요ㅋㅋㅋ




저희 가족은 인삼튀김을 사먹었는데ㅋ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런데, 날이 추워서 금방 식기 때문에ㅠ 구매해서 들고 다니지 말고ㅋ 바로 먹어야 겠더라구요ㅋ 사실, 구매할 때도 약간 식어 있어서, 맛은 조금 떨어지겠지만ㅠ 한번 더 튀겨 달라고 부탁드렸어요ㅋ




'한우사랑 어린이 사생대회' 수상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아이들 그림이 참 귀여운 것 같네요ㅎ




이렇게 굴렁쇠 굴리기 같은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아빠가 자치기 하시면서ㅋㅋㅋ 엄청 즐거워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예전엔 이런거 하고 노셨다면서ㅋㅋㅋ (아빠, 그런데... 사실... 저도 이거 초등학교 때 했어요ㅋㅋㅋ 저도 옛날 사람인가 봐요ㅠㅠ)




한우 불고기 등을 시식해 볼 수도 있었는데요ㅋ 한우시식이라 그런지... 줄이 꽤 길었습니다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맛은 있더군요ㅎ



날이 조금 춥기는 했지만, 부모님 말씀에 의하면ㅋ 꽤 괜찮은 가격에 한우도 구매하고ㅋㅋㅋ 가족소풍 다녀온 듯한 기분도 들고ㅋ 즐거웠습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