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도쿄 자유여행 : 선물은 도쿄 바나나빵

Roy 2016. 8. 8. 17:36
반응형


도쿄에 여행갔다 돌아오는 길에 일본 여행객들 사이에 '매우 유명하다는ㅋ' 도쿄 바나나빵을 가족 선물용으로 사가지고 왔습니다ㅋ 뭐, 가격도 나름 괜찮았고ㅋ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선물들은 쓸모없이 짐만 될 것 같았거든요ㅎ




구매는 공항 면세점에서 했는데요, 8개입 세트가 953엔, 12개입 세트가 1429엔 이었습니다. 빵 모양이나 색깔이 진짜 바나나 같죠?ㅋ




저는 12개입 세트를 구매했는데요, 딱 선물하기 좋게 포장해줘서 좋았어요ㅎ 뭐, 혼자 여행 왔다가 빈손으로 집에 돌아가기가 뭐해서 산거긴 했지만, 그래도 예쁘게 포장해주면 좋잖아요ㅎ




선물을 사고 남은 엔화론 유부우동을 사먹었습니다ㅋ 이 유부우동을 주문하면서 동전까지 싹싹 긁어 다 썼죠ㅋ 지난번에 한번 포스팅 하긴 했었는데ㅋ 저가항공이라 당연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ㅋ 어쨌든ㅋ 진에어 간식이 약간 푸짐하지 못해서ㅋㅋㅋ 진에어를 타려면 배를 채우고 타는게 좋거든요ㅋ


[관련글]

도쿄 자유여행 : 진에어 후기





어쨌든ㅋ '짜잔-' 집에 돌아와서 가족들이랑 한 봉지씩 나눠 먹어 보았습니다ㅋ




'오!오!' 달달하니 맛있더군요. 제가 딱 좋아하는 우유랑 먹기 좋은 부드러운 빵 맛이었어요ㅎ + 안에 들어가 있는 바나나크림이 달콤한 것도 좋았구요ㅎ 


그래서, 지금은 '몇 박스 더 사올껄...' 하는 생각까지 듭니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