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IT-Mobile & 어플

블랙베리 클래식 Q20 (blackberry classic) 으로 찍은 사진들

Roy 2016. 6. 20. 00:36
반응형


 오늘 최근 1~2년간 찍었던 사진들을 정리했습니다ㅎ 각종 기기에 나뉘어져 있던 사진들을 정리해서 외장하드로 옮겨 담았죠ㅎ 사진들 정리하다보니 추억에 빠져들더군요ㅋ


 약 2달간 사용했던 블랙베리 클래식 Q20 (blackberry classic) 으로 찍었던 사진들도 함께 정리했는데요ㅎ 제 블로그 유입경로에 보면 블랙베리 카메라 성능 등을 검색하고 들어오신 분들도 종종 있어서, 블랙베리로 찍은 사진들을 공유하려 합니다ㅎ


 사진들이 전부다 정사각형 모양이라서ㅋ '나는 블랙베리 클래식으로 찍혔어' 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ㅋ 물론, 블랙베리 클래식으로 정사각형 아닌 다른 형태의 사진도 찍을 수 있지만, 기본셋팅이 정사각형으로 되어 있습니다ㅋ



 우선, 음식 사진들 입니다 :)



 음식사진은 이정도면 다 괜찮지 않나요? 가끔씩 약간 흐린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카메라 성능엔 크게 불만이 없었던 것 같아요. (오히려 다른 기능들에 대한 불만이 많았죠ㅋㅠ)



 다음은, 낮에 찍는 풍경 사진들 입니다ㅎ 



 음식사진 찍을 때와 마찬가지로, 낮에 풍경사진 찍으면서도 카메라 성능에 대한 불만은 없었던 것 같아요ㅎ 기본셋팅이 정사각형이라 사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에도 딱 좋았구요ㅎ (뭐, 호주의 풍경이 워낙 좋아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하늘색이 진짜 아름답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ㅎ)



 다음은, 밤에 찍은 풍경사진들 입니다.



 석양 풍경 등은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 어두운 상황에 불빛이 있는 곳을 찍으면 빛이 많이 퍼져 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뭐 이건... 블랙베리 클래식만의 문제가 아닌....스마트폰 카메라가 가지는 한계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여기까지 제가 블랙베리 클래식으로 찍었던 사진 몇장을 공유해 봤습니다ㅋ 개인적으론 카메라 성능엔 큰 불만이 없었지만, 다른 기능들로 인해...ㅠ쓰다보면 '화병'이 날만한 상황들이 많이 발생해서... '누군가가 사도 괜찮을까요?' 라고 물어본다면... 음... 쉽사리 추천 해주진 못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뭐랄까... 저 개인적으론... 블랙베리 클래식에 대한 만족도가 '아주 만족'에서 시작해서 '매우 낮음'으로 떨어졌달까요?ㅋ 디자인만 보고 '아주 만족' 했다가... 사용하면서 안좋은 쪽으로 마음이 완전 변한 케이스죠ㅋㅋㅋ



[관련글]

먼지만 쌓여가는 나의 블랙베리 클래식 Q20 (blackberry classic)



블랙베리 클래식 Q20 (blackberry classic) 카카오톡, 라인 등 메신저 사용후기


블랙베리 클래식 Q20 (blackberry classic) 개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