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IT-Mobile & 어플

안만드는 거 빼고 다 만드는 샤오미의 USB 선풍기

Roy 2016. 6. 5. 16:45
반응형


 요즘 계속해서 '덥다, 덥다' 라고 말하고 있는데, 현재 중국 북경은 진짜로 덥다! 봄 다음에 초여름 없이 한여름이 바로 찾아 온듯한 느낌이다.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29도로 무척이나 덥다. 다음주엔 최대 34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는데, '이게 무슨 6월이냐... 7월이지...ㅠ'


 이렇게 모두가 더위에 지쳐가는 속에서도 센스있는 친구는 역시 뭔가 달라도 달랐다. 우리 한국 동기 중에 센스 있기로 유명한(?!) 친구 한명이 샤오미 USB 선풍기를 한국 동기들에게 선물로 하나씩 돌린 것이다. '고맙다, 친구야!'




 샤오미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샤오미 USB선풍기'도 '매우' 심플하게 포장되어 있다.




 조립법(?)이나 사용법도 무척이나 간단해서 별도의 설명서도 없었다. 포장지 뒷면에 간단한 조립법과 사용법이 표기되어 있기는 했는데, 굳이 안읽어도 될 것 같다.




 조립법은 이렇게 내용물 두개를 합체 시키면 된다.




 사용법은 조립한 USB 선풍기를 휴대폰 보조배터리나 컴퓨터의 USB단자에 연결하면 된다. 별도의 'ON/OFF' 버튼은 없고, USB단자에 연결하면 켜지고, 분리시키면 꺼진다.




 이렇게 휴대폰 보조배터리와 연결해서 들고다니면 무겁지도 않고 꽤나 유용하다. 특히, 중국에는 한여름에도 에어컨 안틀어주는 버스가 많은데, 이럴때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