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싱가폴

싱가폴 여행) 식도락 여행

Roy 2016. 1. 16. 11:42
반응형


 드디어 MBA 1학기가 끝나고 겨울방학이 시작되었다. 중국 북경의 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내가 선택한 겨울방학 여행지는 바로 싱가폴과 호주! 모두 이전에 다녀온 경험이 있는 곳들 이지만, 친한 친구들이 살고 있는 나라에서 (친구들 덕 좀 보면서) 편하게 즐기다 오고 싶어서 다녀오기로 결정했다.


 싱가폴에서의 2박 3일은 정말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갔는데, 친구들하고 수다 떨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은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그래서 오늘은 2박 3일간 내가 싱가폴에서 먹은 음식 사진들 대방출!



 우선 싱가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한번 먹고, 중간에 한번 더 사먹은 '카야 토스트'! 마성의 카야잼으로 만든 토스트인데, 정말 중독적인 맛을 가지고 있다.





 Pan Pacific Singapore 에서 친구와 함께 '애프터눈 티'를 마시며 수다 삼매경에도 빠졌었다.




 1월 달이라 날씨가 무지막지하게 덥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30도 이상인 싱가폴의 날씨덕에 시원한 음료수도 많이 마셨다. 특히, 사탕수수 음료가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건지 싱가폴에선 시원한 디저트 음식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었다. '망고킬러'인 나는 망고가 들어간 디저트 위주로 폭풍흡입! 








 그리고, 중국, 말레이, 인도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싱가폴에서 즐긴 음식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