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호주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치킨 맛집! 양념통닭 최고~

Roy 2015. 5. 14. 23:15
반응형


 진짜다, 진짜를 찾았다! 외국에서 먹어 본 한국식 치킨 중 가장 맛있는 곳을 찾았다. 바로, 호주 시드니 스트라스필드에 위치한 레드페퍼 (red pepper)다. 위치는 스트라스필드역에서 꽤 가깝고, 구글맵에 레드페퍼라고 치면 바로 검색이 된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스포츠클럽 안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신분증을 필히 지참해야 한다. 신분증이 없으면 입장 자체가 불가하다.


 신분증 검사 후 안쪽으로 들어가면,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온다. 그 옆으론 카페와 호프를 주문할 수 있는 곳도 있다.




 나는 파닭과 양념통닭을 주문! '오늘의 치킨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명언을 따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다. 파닭은 파와 닭, 그리고 와사비 양념이 오묘한 조화를 매우 잘 이루고 있었다.




 양념치킨도 너무 맵지도 싱겁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었다. 파닭도 맛있었는데, 파닭보다 더 내 입맛에 맞는 느낌이었다.


 뼈 있는 치킨으로 시켰는데, 순살보다 확실히 더 치킨 먹는 맛이 나는 느낌이었다. 양도 다른 가게보다 푸짐한 것 같아서 정말 정말 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