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우리나라

#파주의 숨겨진 보물, 중앙공원

Roy 2014. 3. 27. 17:59
반응형



#요즘 주말이면 파주로 놀러가는 사람들도 꽤나 많이 늘었다. 롯데 아울렛, 신세계 아울렛, 프로방스마을, 헤이리, 출판단지 등등 둘러 볼 곳들이 많이 생겼고, 그만큼 사람들로 북적인다.


#이러한 파주에 생긴지는 꽤 되었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장소가 있으니 바로 '중앙공원' 이다. 파주를 중앙공원 때문에 방문하는 것은 조금 무리가 있을 수 있겠지만, 아울렛이나 프로방스 마을과 함께 방문코스로 잡아서 들리면 꽤나 괜찮은 주말 여행이 완성 될 것 같다.


#인파로 북적이는 곳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중앙공원에서 조용히 산책하고 앉아서 휴식하며 달랠 수 있다. 롯데 아울렛이나 출판도시에서 거리도 차로 10분 정도 밖에 되지 않고, 많은 버스들이 경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며, 영등포/광화문/신촌 등 주요 도심으로 한번에 가는 광역버스도 주변에 정차하고 있다.


#중앙공원은 세계 7개국 정원으로 꾸며져 있다. 아시아의 한국, 중국, 일본, 인도식 정원이 갖추어져 있고, 서양의 나라 중에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식 정원이 있다.


#모든 정원이 정말 크고 웅장하게 갖추어져 있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각 나라의 특징을 보여주는 정원 양식으로 꾸며져 있다.



#한국정원





#인도정원






#프랑스정원





#이탈리아정원





#영국정원






#중국정원





#일본정원





#세계 7개국의 정원을 모두 둘러보고 나면, 산책길이 나온다. 그곳에서 가볍게 산책을 하며 일정을 마무리 한다면, 힐링까지 되는 완벽한 당일치기 파주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