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피부, 미용 & 패션

#흉터(켈로이드 등) 제거 연고_벤트락스겔 구매

Roy 2014. 3. 27. 12:24
반응형



#흉터(켈로이드 등) 제거 연고 벤트락스겔을 구매했다. 

인터넷에서 알아봤을 때는 가격이 12000원~15000원이라고 했는데, 우리동네 약국에서는 10000원이었다.


#평소 남자치고 이쁜 손이라고 칭찬이 자자했는데, 그런 손에 상처가 나고 켈로이드 흉터가 남았다.

사실 살아오면서 몇번 상처도 나긴 했지만, 흉이 남은 적은 없었는데, 켈로이드성으로 크게 흉이 남아 버리니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다.


#흉터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알아 보았는데, 수술을 통한 제거는 통증이 엄청 심하면서도 재발할 위험도 높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우선은 벤트락스겔이 효과가 생각보다 좋다는 의견이 많아서 한통을 다 써보고 진전이 있으면 계속해서 쓰고(한통을 쓸 때쯤 더 이상 안써도 되는 상황이 오면 최고이지만), 효과가 없으면 제거 수술을 받아보려 한다. 얼굴에 난 상처도 아니도 손에 생긴 상처로 다른 사람들은 잘 보지도 못하지만, 나는 볼 때마다 신경이 쓰여서 어떻게든 흉터를 제거하고 싶다.




#약국에서는 내 손에 난 켈로이드 흉터를 보더니, 쉽게 없어지진 않을 거라며 8주 정도는 꾸준히 발라줘야 한다고 했다. 하루에 4회를 바르는데, 일반 연고처럼 그냥 바르는 것이 아니라, 연고가 흉터에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줘야 한다고 한다.


#이제 구매 후 3번 발라 봤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그 효과가 보이지 않는다. 꾸준히 발라서 다음번에 후기를 올릴 때는 흉터가 많이 개선 된 사진을 찍어서 올릴 수 있다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