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홍대 맛집, 진리의 곱창집 ' 교수 곱창 '

Roy 2015. 2. 22. 11:36
반응형


 중국 북경에서 찾기 힘들었던 한국음식을 말해보라고 한다면, 나는 주저없이 '곱창'을 꼽을 것이다. 내가 곱창을 참 좋아하는데, 이상하게도 곱창집은 내 눈에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어제는 오랜만에 곱창을 즐기는 친구를 만나 항상 찾는 홍대 맛집, 진리의 곱창집 ' 교수곱창'을 찾았다.




큰지도보기

교수곱창 / 육류,고기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5-8번지
전화
02-337-2486
설명
-



 홍대인근에서 나름 유명한 곱창 맛집인 ' 교수곱창 '은 언제가도 사람이 많다. 어제도 입구에 줄서 있어서 번호표 받아서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 갔다. 기다리는 동안에는 고소한 냄새가 후각을 자극한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이렇게 밑반찬을 세팅해 준다. 여기에 추가로 미역국 한그릇이 더 나온다.




 물론 맥주도 한잔 곁들인다. 원래는 소주인데, 전날 과음한 관계로 맥주로 대체!

 



 일하는 분들에게 추천 메뉴를 문의하면 다들 그냥 바로 '모듬' 이라고 말해준다. 나도 이것저것 먹어 봤지만, 역시 '모듬'이 최고인 것 같다.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




 맛있게 익어간다. 하아, 기름기가 좔좔~, 잘 익혀서 부추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다. 곱창은 역시 ' 교수곱창 ' 이다.




 곱창 먹은 다음엔 볶음밥을 딱! 볶은밥도 윤기가 좔좔~ 흐른다. 


 아, 또 군침 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