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북경 맛집

북경(베이징) 오도구(우다코) 에서 '홀닭' 반해버린 치킨 배달 맛집

Roy 2015. 1. 20. 00:28
반응형


 최근 나가기 귀찮아서 배달음식을 많이 먹는다는 글을 썼었다. 오늘도 그런날 중에 하루다. 북경(베이징) 오도구(우다코)에는 맛있는 치킨집들이 많다. 배달도 보통 1시간내에 해주고, 반마리만 시켜도 배달해 준다.


 오도구에서 나름 유명한 치킨배달집에는 내가 오늘 시켜먹은 홀닭과 엉클파닭이 있다. 두곳 모두 맛있지만, 나는 홀닭의 '잭다니엘치킨'을 특별히 사랑한다.




 나와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잭다니엘 치킨'도 인기메뉴에 포함되어 있다. 배달은 새벽 늦게까지 되고, 한국어 주문이 안되는 경우에 메뉴를 못읽으면 번호로 주문하면 된다.




 치킨 종류가 정말 정말 다양하다. 가격은 한국 치킨집보다 조금 싼 수준인 것 같다. 요즘 한국 치킨값이 하도 올라서...




 오늘도 친구랑 둘이서 '잭다니엘 순살치킨' 반마리를 시켜 먹었다. 둘이서 한마리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데, 왜 우리가 반마리만 시켰는지 모르겠다. 내가 특별히 사랑하는 '잭다니엘치킨'은 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그리고 맵지 않아서 외국 친구들도 대부분 좋아했다. 나랑 가장 친하게 지내는 싱가폴 친구는 이 '홀닭' 치킨에 정말 '홀닭' 반해서 자기 생일에도 '잭다니엘 치킨' 시켜서 먹고 싶다고 했었다. 




 치킨하면 빠질 수 없는 무도 서비스로 주고, 샐러드도 듬뿍준다.




 치킨 반마리 시키고 후회한 우리는 결국 추가로 볶음밥을 해먹었다는 슬픈 전설이 남았다. 소식해야 하는데, 소식은 정말 너무나 어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