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북경 맛집

북경(베이징) 오도구(우다코) '특수 돈까스' 배달 맛집

Roy 2015. 1. 18. 14:20
반응형


 요즘 북경(베이징) 공기도 안좋고, 날씨도 춥다보니 자꾸만 움츠려든다. 밖에 나가기도 귀찮아서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때우는 횟수가 점차 늘고 있다.


 가격도 맛도 중타 이상은 하는 '온새미로'를 가장 많이 시켜먹는 편이지만, '온새미로'에 지친 날은 '특수 돈까스'도 가끔 시켜 먹는다. 요즘은 오히려 '온새미로'보다 '특수 돈까스'를 더 찾는 것 같기도 하다. 돈까스는 이상하게 질리지도 않고 계속 맛있으니 말이다.





 메뉴는 돈까스류부터 시작해서 덮밥에 찌개류까지 다양하다. 나는 돈까스류만 먹어 보았다. 돈까스 전문점이니까... 


 오도구점으로 전화를 하면, 한국어로 응대해 주는 '온새미로'와 달리 한국어 할 줄 모르는 중국인이 응대를 한다. 그래도 주소만 중국어로 말해주면, 메뉴는 한국어로 말해도 잘 알아 듣는다. 주문을 하고나면, '한국어 정말 할 줄 모르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내가 주문한 음식을 다시한번 정확한 한국어 발음으로 확인도 한다.





 오늘은 치즈콤보A(치즈1+돈까스1) 메뉴를 시켜 먹었다. 가격이 싼편은 아니기 때문에 구성도 맛도 괜찮은 편이다. 내가 먹는 양이 적은 편은 아닌데, 보통 1인분 시키면 밥은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기게 된다. 물론, 밥을 제외한 나머지 음식은 깨끗히 비운다.




 치즈롤엔 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방금 먹었는데 사진 속 치즈를 보니 또 먹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