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북경 맛집

북경(베이징) 오도구(우다코) 이색 맛집, 대만(타이완) 팝콘

Roy 2014. 9. 3. 19:49
반응형


 가게 앞을 지나갈때마다 '대만(타이완) 팝콘은 그냥 팝콘이랑 뭐가 다르지?' 라는 생각을 했던 북경 오도구역 근처에 있는 타이완 팝콘 전문점의 팝콘을 드디어 맛보았습니다!



 타이완 팝콘은 오도구호텔 근처에 위치해 있는 팝콘 전문 프랜차이즈 입니다. 팝콘 전문 프랜차이즈가 있다는 것도 저에겐 놀라운 일이었는데, 타이완 팝콘이라고 하니 그 맛이 무척이나 궁금했었는데 이상하게도 한번도 맛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베이징을 떠나는 친구가 떠나기 전에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드디어 맛보게 되었죠!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팝콘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모양은 일반적인 팝콘과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다만 크기가 조금 더 큰 것 같고, 팝콘 전문점 답게 다양한 맛이 있어서 맛별로 색깔이 조금씩 다릅니다. 아, 그리고 겉포장의 캐릭터가 상당히 귀여웠던게 인상에 남습니다!




 가격은 약 20RMB 전후로 양이 많기는 하지만 비싼편 입니다. 거의 저렴한 한끼 식사값에 비례하는 가격 입니다!




 저도 친구와 2가지 맛을 선택해서 먹어 봤습니다! 맛도 일반적인 팝콘과 큰 차이는 없는듯 했지만, 극장에서 판매하는 팝콘보다 기름기가 덜해서 담백한 맛이 좋았습니다.


 과자류 치고는 가격이 비싸서 자주 사먹지는 못하겠지만, 영화 보러갈 때 극장 팝콘 대신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맛본 소감을 짧게 정리하자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는 아니지만, 무언가 계속 생각나는 담백하고 고소한 팝콘의 맛!?'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