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 Birkenhead Point 아울렛 푸드코트의 Gozleme

Roy 2017. 9. 24. 12:00
반응형


'우아, 남반구인 호주 시드니에도 여름이 오는 걸까요?' 최근 시드니의 낮 온도가 종종 30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 옷도 구경할 겸 시드니에 위치한 Birkenhead Point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ㅎ




마음에 드는 옷은 많은데, 언제나 돈이 문제ㅋㅠ




열심히 구경하다보니 배가 고파지더군요ㅋㅋㅋ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점심시간 되니까 자연스레 배가 고파지더군요ㅋㅋㅋ




그래서 찾아간 아울렛의 푸드코트ㅋㅋㅋ 음ㅠ 아울렛은 큰데, 푸드코트는 조금 작아서 실망이었어요ㅠ 음식 종류도 많지 않고ㅠ




얼마 안되는 선택지 중에서 고민고민 하다가, 터키 음식인 'Gozleme (괴즐레메)'를 선택했어요ㅎ 여긴 물가가 비싼 호주 시드니까! 푸드코트 음식도 인당 10불 이상은 하네요ㅠ 그런데 요즘 한국도 음식값이 만만치 않게 비싸다고 하더군요ㅠ 




어쨌든!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ㅋㅋㅋ 주문을 했는데요, 저는 '계절야채 괴즐레메'를 주문했어요ㅎ 비쥬얼은 약간 실망스러웠는데, 맛은 꽤나 괜찮았어요ㅎ 치즈랑 계절야채의 조합도 잘 맞았고, 치즈 때문인지, 빵 때문인지, 쫄깃한 느낌도 좋았어요ㅎ




그리고 이건 친구가 주문한 '양고기 괴즐레메'... 하나씩 바꿔서 먹었는데, '역시 터키음식엔 양꼬치가 들어가야 해'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것 보다 맛있었어요ㅋㅋㅋ 뭐, 계절야채 맛도 괜찮았지만, 그냥 이게 더 맛있긴 했어요ㅋㅋㅋ




+ 아울렛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밥을 먹을 수 있었던 건 보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