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호주 이야기

호주 시드니 일상: 탑샵 (Top Shop) 폭탄세일, 팔찌 득템ㅎ

Roy 2017. 7. 15. 17:38
반응형



호주 시드니에 다시 온지도 벌써 한달이 다 되가네요ㅎ 여기 시드니에 오자마자 타운홀 탑샵 (Top Shop) 매장에 다녀왔어야 했는데, 어제서야 다녀왔어요ㅎㅠ




'왜 다녀와야 했느냐?' 바로 시드니 타운홀 탑샵 매장은 폭탄세일 중이기 때문입니다ㅎ 말뿐인 할인행사가 아니라 정말 점포정리 폭탄세일 중이거든요ㅎ +그런데 지금 이 점포정리 할인행사를 시작한지 한달정도가 다 되가서ㅠ 마음에 드는 디자인들은 많은데 제 사이즈는 남은게 별로 없더라구요ㅠ 역시 빨리 갔었어야ㅠㅠ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신발들ㅎ 싸고 이쁜 것들이 많더라구요ㅎ 그래서 진짜 마음에 드는 녀석이 하나 있었는데ㅠ 제 사이즈가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ㅠ




비니랑 허리띠 같은 것들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ㅎ




정장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없더라구요ㅎㅠ 약간 조금 다 오래된 느낌의 정장들만 남았었어요ㅠ 역시 조금 일찍 갔었어야 하나봐요ㅎㅠ




그래도 청바지는 예쁜게 많이 남아 있더라구요ㅎ




티셔츠도 그랬구요ㅎ 10불 이하니까 우리돈으로 만원도 안되는 거네요ㅎ




귀걸이 포함 악세서리들은 단돈 2불에 일괄판매하고 있었어요! 우리돈으로 2,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진짜 폭탄세일이란 표현이 딱 맞는 것 같았죠ㅎ




팔찌도 모두 2불!!! 그래서 저도 팔찌는 하나 샀네요ㅋㅋㅋ




탑샵 폭탄세일 중 팔찌 득템 후 인증샷은 자라에서...ㅋㅋㅋ


조금 일찍 갔었어야 했는데 라는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2불에 팔찌를 득템했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