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시드니 맛집 - 웨스트라이드 일식집 moeru sushi

Roy 2017. 6. 24. 21:22
반응형


벌써 호주 시드니에 온지 5일째네요.




중국에 있다가 와서 그런건지 호주 공기가 더욱 좋게 느껴지는데요, 호주에서 제가 공기만큼 좋아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음식 입니다ㅎ 호주 시드니로 오기 전에 부모님이 제가 음식때문에 고생할까봐 많이 걱정을 하셔서 농담처럼 '아이고, 재료가 좋아서 한식도 호주에서 먹는게 더 맛있어요. 맛집도 많고. 걱정하지 마세요' 라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진짜 재료가 좋아서 그런건지 시드니에서 먹는 음식들은 웬만하면 다 맛있더라구요ㅎ




어제는 이스트우드에 있는 한인마트 갔다가, 웨스트라이드로 자리를 옮겨서 moeru sushi 라는 일식집에 갔는데요, 역시 맛있었어요ㅋ




천장의 벚꽃과 생선 장식이 '여긴 스시집이야' 라고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ㅋ




실내 디자인도 감각적이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셔서 그런건지 손님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ㅎ 사실 한인마트가 있는 이스트우드에도 일식집이 있었지만, 같이 간 친구가 여기가 일식 맛집이라고 계속 주장을 해서ㅋ 여기로 온건데요,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ㅎ (아, 웨스트라이드에도 한인마트가 있긴 한데, 이스트우드에 더 크고 다양한 한인마트들이 있어요!ㅎ)




제가 주문한 회덮밥 입니다ㅎ 시드니 물가가 워낙 비싸서 가격이 조금 나가긴 했지만, 회나 야채의 양이 꽤나 푸짐해 보이죠?ㅎ 양만 많은게 아니라 회랑 야채가 모두 신선해서 맛도 좋았어요ㅎ




그리고 중자 초밥세트ㅎ 역시 신선한 회가 밥알 위에 도톰하게 잘 올려져 있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ㅎ 사실 조금 배고픈 상태에 가서 정말 맛있게 먹느라 메뉴판 등의 사진을 깜박하고 못찍었는데, 이렇게 2가지 요리 합쳐서 40불 정도를 지불했어요. 저희가 주문하진 않았지만, 일식라멘 같은 요리들은 15불 정도 였구요ㅎ



소화도 시킬겸 집에 돌아오는 길에 집앞 호수 근처에서 산책을 했는데요, 야경이 정말 정말 멋있었어요ㅎ 그래서 '맛있는 거 먹고, 아름다운 길 걷고 하는게 행복이지' 라는 생각이 들었죠ㅎ



반응형